‘포항마켓’ 설맞이 농특산품 특별 기획전…지역경제 활성화 주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포항시(시장 이강덕)는 설을 앞두고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포항마켓'에서 15~ 2월4일까지 21일간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선 지역 대표농산물인 사과·단감·한우·버섯류·젓갈류·차·장류·꿀·빵·떡류 등 포항마켓에 입점된 우수 농특산물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포항시(시장 이강덕)는 설을 앞두고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포항마켓’에서 15~ 2월4일까지 21일간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포항마켓’이 2년 연속 매출실적 9억원을 달성한 데에 따른 것이다.
이번 기획전에선 지역 대표농산물인 사과·단감·한우·버섯류·젓갈류·차·장류·꿀·빵·떡류 등 포항마켓에 입점된 우수 농특산물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단 예산 소진 시 품목별 할인은 조기 종료된다.
시는 또 선착순 300명에게 신규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권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새해맞이 100번, 1000번, 2000번, 3000번째 방문한 구매 고객에게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최봉환 포항시 농식품유통과장은 “판로 확보에 대한 농가의 걱정을 덜고,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중간매개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