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엔믹스 "강렬해진 모습 보여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롭고 강렬해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신보를 들고 돌온 걸그룹 엔믹스(NMIXX·릴리, 해원, 설윤, 배이, 지우, 규진)가 이 같이 말하며 각오를 다졌다.
이어 "더욱 새롭고 강렬해진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테니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배이는 "열심히 준비한 만큼 정말 많이 떨린다.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보를 들고 돌온 걸그룹 엔믹스(NMIXX·릴리, 해원, 설윤, 배이, 지우, 규진)가 이 같이 말하며 각오를 다졌다.
엔믹스는 15일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 2번째 미니앨범 ‘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Fe3O4: BREAK) 발매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멤버들은 취재진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인사를 건넸다. 멤버 해원은 컴백 소감을 묻자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오랜만에 인사드리게 됐다. 응원에 힘입어 열심히 활동해보겠다”고 답했다. 이어 “더욱 새롭고 강렬해진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테니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배이는 “열심히 준비한 만큼 정말 많이 떨린다.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약 6개월 만의 신보 발매다. 엔믹스는 타이틀곡 ‘대시’(DASH)를 비롯해 ‘쏘냐르’(Sonar), ‘런 포 로지스’(Run For Roses), ‘붐’(BOOM), ‘패션푸르트’(Passionfruit), ‘XOXO’, ‘브레이크 더 월’(Break The Wall) 등 7곡을 새 앨범에 수록했다. 수록곡 중 ‘쏘냐르’는 앨범 발매 전 미리 선공개했던 곡이다. 앨범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에 법인카드 못 쓰게 했다…가족들이 더 써야 하니까”
- "탕탕탕 소리에 나가보니"...일본 스타벅스서 총격에 1명 사망
- “청년 신혼부부 500만원 드려요” 결혼 장려 나선 대전시
- “월급 루팡 중” 출장 신청하고 카페 돌아다닌 9급 공무원…SNS 보니
- 박민영 측 "강종현에 생활비로 2억 5천 받은 것 아냐…계좌만 사용" [공식]
- '지방' 빼는 데 최고, 아시안컵 태극전사들의 탄탄한 몸매 비결은?
- 누가 민원인 정보 유출했나…경찰, 방심위 압수수색(종합)
- '술 마시고 87분' 한창 취기 오를 때 0.03% 라면…음주운전 '무죄'
- 박민영 측 "강종현에 생활비로 2억 5천 받은 것 아냐…계좌만 사용" [공식]
- "연예인 만나면 이혼, 50세 재혼"…이동건, 신년 사주에 당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