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의회 임시회 개회…송수연 자치행정위원장 선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제천시의회(의장 이정임)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331회 임시회를 열어 조례안 및 일반안 8건과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처리한다고 밝혔다.
이번 회기에서는 조례안 4건, 일반안 4건을 심사·의결하며 상임위원회별로 지난해 행정사무감사에 대한 조치 요구사항을 담은 결과보고서를 채택하게 된다.
1차 본회의에서는 9대 전반기 제천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 보궐 선거를 통해 송수연 의원이 위원장으로 선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제천시의회(의장 이정임)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331회 임시회를 열어 조례안 및 일반안 8건과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처리한다고 밝혔다.
이번 회기에서는 조례안 4건, 일반안 4건을 심사·의결하며 상임위원회별로 지난해 행정사무감사에 대한 조치 요구사항을 담은 결과보고서를 채택하게 된다.
1차 본회의에서는 9대 전반기 제천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 보궐 선거를 통해 송수연 의원이 위원장으로 선출됐다. 이에 따라 송수연 위원장은 이번 임시회부터 자치행정위원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임기는 9대 전반기가 종료되는 오는 6월까지다.
이정임 의장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위해 힘찬 출발을 했다”며 “새해에도 시의회는 시민에게 다가가는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제천=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