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한림예고와 함께 10대 고객 겨냥한 '무신사 크루' 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한림예고)와 함께 '무신사 크루'를 선발하고, 크루가 모델로 참여한 뉴발란스(NEW BALANCE) 화보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무신사 크루는 지난해 10월 한림예고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재학생을 대상으로 1기 크루 오디션을 진행해 선발한 30명으로 이루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한림예고)와 함께 ‘무신사 크루’를 선발하고, 크루가 모델로 참여한 뉴발란스(NEW BALANCE) 화보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무신사 크루는 지난해 10월 한림예고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재학생을 대상으로 1기 크루 오디션을 진행해 선발한 30명으로 이루어졌다. 패션 트렌드에 대한 열정과 무신사에 대한 높은 관심을 가진 학생들에게 끼를 펼칠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1기 크루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영화를 감상하거나 과제를 하는 등 각기 다른 일상과 학교 생활을 즐기는 다섯 학생의 개성 있는 신학기 백팩 스타일링을 담았다.
이 밖에도 무신사 크루로 선발된 학생들은 커뮤니티 서비스 ‘무신사 스냅’을 중심으로 자신의 패션 스타일링을 공유하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또 입점 브랜드 화보에 모델로 나서거나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며 패션 인플루언서로 활약하고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한림예고 학생들의 밝고 생기 있는 이미지와 뉴발란스 백팩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화보를 완성했다”면서 “앞으로도 무신사 크루로 활동하는 한림예고 학생들과 10·20대 고객을 겨냥한 브랜드의 다양한 협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오는 30일에는 무신사 크루 2기가 최종선발 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단독] 김가네 김용만 회장 성범죄·횡령 혐의, 그의 아내가 고발했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