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오프라인 행사 '2023 PUBG 커뮤니티 어워즈' 성료

이학범 2024. 1. 15. 13:4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오프라인 행사 '2023 PUBG 커뮤니티 어워즈'를 성황리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3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크래프톤 서초 오피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2023년 한 해 동안 '배틀그라운드'와 함께한 시간을 되돌아보며 이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온라인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 100여 명과 게임 캐스터 레나, e스포츠 명예 파트너 지수보이 해설위원, 펍지 스튜디오 주요 개발진이 참석했다.

2019년 첫 개최 이후 4년 만에 개최된 이번 'PUBG 커뮤니티 어워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들의 질문에 개발진이 직접 답하는 Q&A 세션을 비롯해 '배틀그라운드' 퀴즈, 룰렛 이벤트, 시상식,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시상식에서는 2023년 '배틀그라운드' 최다 우승, 최다 킬, 최다 투척 무기 킬, 최다 부활 등 총 10개 부문의 수상자를 선정해 트로피, 상장 및 부상을 수여했다.

펍지 스튜디오 장태석 총괄 PD는 "지난 한 해 동안 '배틀그라운드'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며, "2024년에도 이용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팬 중심의 '배틀그라운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