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과거에도 나인우 품에 쏙? 진짜 첫 만남 순간(내 남편과 결혼해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민영과 나인우의 진짜 첫 만남 순간이 공개된다.
1월 15일 방송될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DK E&M) 5회에서는 운명 개척자 강지원(박민영 분)과 무조건적인 조력자 유지혁(나인우 분)의 숨겨졌던 과거 이야기로 로맨스의 급물살을 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박민영과 나인우의 진짜 첫 만남 순간이 공개된다.
1월 15일 방송될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DK E&M) 5회에서는 운명 개척자 강지원(박민영 분)과 무조건적인 조력자 유지혁(나인우 분)의 숨겨졌던 과거 이야기로 로맨스의 급물살을 탈 예정이다.
앞서 강지원을 뒤에서 도와오던 유지혁 역시 2023년에서 회귀한 것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강지원의 장례식에서 알게 된 박민환(이이경 분)과 정수민(송하윤 분)의 만행, 그리고 10년 전 동창회에서 일어났던 일과 백은호(이기광 분)의 이야기를 떠올리며 강지원을 몰래 돕고 있었던 것이 드러나 의문이 조금씩 풀리기 시작했다.
더불어 회귀 후 유지혁은 어릴 적 강지원의 아빠가 용돈에 그려 넣어주던 파란색 하트를 가슴 속에 품고 있어 두 사람의 심상치 않은 연결고리를 짐작게 하고 있다. 그러나 서로 직장 상사와 부하직원이었던 것 이외에는 별다른 접점이 없던 터, 왜 유지혁이 자신의 인생 2회차를 강지원의 운명 개척에 쏟고 있는지 여전히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강지원과 유지혁의 첫 만남이 포착되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따스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강지원과 유도복을 입은 채 앳된 모습을 한 유지혁의 대학 시절은 처절하게 짓밟힌 후 운명 개척에 나선 지금과는 사뭇 다른 풋풋하고 순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만취한 강지원과 그런 그를 길거리에서 마주한 유지혁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흘러 무슨 상황인지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과연 두 사람에게는 어떤 사건이 있었던 것인지, 애초부터 예사롭지 않게 엮여 있었던 이들에게 어떤 로맨스가 펼쳐질지 주목된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정일우 “교통사고 당한 나 씻겨준 친구들, 부친상 장례비 전액 부담”(전참시)[어제TV]
- 서정희, 3층 집+남자친구 공개 “건축가 김태현 1년째 연애중” (동치미)
- 채시라 “아프다” 호소→모델 이소라 “언니 빨리 완쾌하길” 걱정
- 한소희 고졸 고백 “프랑스 학교 붙었는데 6천만원 없어서 못가”(나불나불)
- “찐하게 사랑” 김혜수, 애정 행각→선물까지 퍼붓는 상대 대체 누구?
- 이찬원 공개사과에 ‘참패’ 안성훈 씁쓸 목축임 폭소(미스트롯3)[결정적장면]
- “시스루 장모님은 처음” 인순이 사위 공개, 두 번째 신곡 1열 직관(골든걸스)[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