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3', NEW 러브라인 탄생?...공개 3주 차→누적 유료가입기여자수 역대 1위

유수연 2024. 1. 15. 12: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2일(금) 4화를 공개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 가 X와의 추억을 자극하는 NEW와의 데이트로 본격적인 환승 시작을 알리며 설렘 지수를 높였다.

한편, 아직 공개되지 않은 유정과 휘현의 '계단' 데이트는 오는 19일(금) 낮 12시 공개되는 <환승연애3> 5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첫 데이트를 마친 출연진들의 새로운 감정 변화를 예고한 <환승연애3> 는 매주 금요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지난 12일(금) 4화를 공개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가 X와의 추억을 자극하는 NEW와의 데이트로 본격적인 환승 시작을 알리며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에 공개 3주 차에도 역대 오리지널 콘텐츠 누적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하며 흔들림 없는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공식적인 첫 데이트가 시작된 4화, 출연진들은 각각 새로운 설렘을 안고 X와의 추억이 있는 장소로 향했다. 먼저 ‘바다’ 조각을 뽑은 혜원과 을왕리로 떠난 동진은 오래 전 그때와 다르지 않은 바닷가 풍경에 잠시 깊은 생각에 잠겼다. 점심으로 조개구이를 먹게 된 두 사람. 전날 밤, X 채팅 룸에서 동진이 조개구이를 싫어한다는 정보를 들었던 혜원이 괜찮으냐고 묻자 동진은 “다음부터는 누가 ‘조개구이 좋아하냐'고 물으면 좋아한다고 얘기하려고요”라며 수줍게 호감을 전해 이용자들을 설레게 했다.

어떤 장소일지 가장 유추하기 어려웠던 ‘HIP’ 조각을 뽑은 다혜는 주원과의 레코드샵 데이트에서 추억의 음악을 들으며 숨겨왔던 흥을 발산했다. 15년 만에 X가 아닌 다른 이성과의 데이트라 밝히며 어색함을 드러낸 다혜는 주원과 서로의 연애 기간에 대해 이야기하며 “서사가 많은 연애를 해본 사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을 조심스레 던졌다. 이에 주원은 “전혀 신경 안 쓴다. 더 재밌게 해드리겠다”고 답해 새로운 커플 조합에 대한 가능성을 암시했다.

직진 선언으로 하우스에 팽팽한 긴장감을 몰아온 광태는 1일 3데이트를 실현해 눈길을 끌었다. 다혜와의 새벽 러닝, 혜원과의 아침 식사에 이어 서경과 첫 공식 데이트에 나선 것. 광태와 X의 첫 만남 장소인 정독도서관에서 시작해 삼청동, 서순라길까지 걸으며 한층 가까워진 두 사람은 함께 전통주를 마시다 서로의 심박수를 확인하는 과감한 스킨십으로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아직 공개되지 않은 유정과 휘현의 ‘계단’ 데이트는 오는 19일(금) 낮 12시 공개되는 <환승연애3> 5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첫 데이트를 마친 출연진들의 새로운 감정 변화를 예고한 <환승연애3>는 매주 금요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yusuou@osen.co.kr

[사진] 티빙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