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초와 함께 사진 찍으세요"...삼성전자, 강원 동계청소년 올림픽에서 체험관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19일~3월 1일 열리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1998 나가노 동계올림픽'부터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첫 번째 청소년올림픽 '2010 싱가포르 하계청소년올림픽'부터 청소년올림픽도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19일~3월 1일 열리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최신 정보통신(IT) 기술을 이용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강릉 올림픽 파크에 '삼성 갤럭시 올림픽 체험관'을 운영한다.
먼저 20~28일 스포츠 선수들이 청소년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삼성 갤럭시와의 대화'를 운영한다. △2018년 부에노스아이레스 하계청소년올림픽 브레이킹 메달리스트 김예리 선수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메달리스트 황대헌 선수 △영국 스노보드 국가대표 케이티 오머로드(Katie Ormerod) 선수가 참여한다.
스노 볼 콘셉트로 꾸민 체험관에서는 새로 공개되는 갤럭시 S24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체험관 바깥에는 약 8미터 높이의 대회 공식 마스코트 '뭉초'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한다.
삼성전자는 '1998 나가노 동계올림픽'부터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첫 번째 청소년올림픽 '2010 싱가포르 하계청소년올림픽'부터 청소년올림픽도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다.
이윤주 기자 misslee@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아냥 듣던 '팔토시 패션'으로 부활한 '효자 가수'의 반전
- "역대급 악마다"… 강아지 인식칩 파내고 두 번 버린 주인
- 이혜정, 고민환과 이혼 합의서 작성…끝내 오열 ('이혼할 결심')
- "돌아가도, 남아도 일자리는 없다"...해외 중국 유학생 '시련기'
- 이동건 "돈·사람·작품 많이 잃어...'난 여기까진가' 생각" ('미우새')
- "방학 때 굶는 아이들 없는 마을 만들래요"… 창원의 '500원 식당'
- "아저씨가 스파링하자고 했다" '경비원 폭행' 촬영한 10대의 황당 해명
- "간단한 수술이라더니" 돌연 사망한 대학생 딸…유족, 의료진 고소
- '잠실이 성동구'일 때 팔았던 땅… 51년 전 주인이 50억 받게 된 사연
- 한소희, 고졸 학력 고백 "6천만 원 없어서 프랑스 대학 못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