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사랑꾼' 이용식, 딸 상견례서 원맨쇼…원혁 부모님 '조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CHOSUN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힘들게 성사된 이수민♥원혁 커플의 상견례가 이용식의 '원맨쇼'로 더욱 예측불허 상황에 빠진다.
15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 26회에서는 이수민♥원혁 커플의 상견례 현장이 본격 공개된다.
이용식의 '고군분투'에 대한 원혁 부모님의 반응, 그리고 이용식이 던진 넌센스 퀴즈의 정답은 1월 15일(월)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되는 리얼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 26회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 CHOSUN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힘들게 성사된 이수민♥원혁 커플의 상견례가 이용식의 ‘원맨쇼’로 더욱 예측불허 상황에 빠진다.
15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 26회에서는 이수민♥원혁 커플의 상견례 현장이 본격 공개된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양쪽 부모님과 이수민♥원혁 커플 모두 무거운 분위기 속에 말없이 식사만 해 긴장감을 더했다. 하지만 그러던 중 이용식이 뭔가 결심한 듯 “세상에서 가장 외로운 왕은?”이라는 ‘넌센스’ 퀴즈를 내면서 침묵을 깼다.
이 모습에 VCR을 지켜보던 강수지는 “갑자기 퀴즈?”라며 당황했다. 그래도 이용식은 굴하지 않고 “높은 곳에서만 새끼를 낳는 동물이 뭔지 아세요?”라며 다시 ‘아재개그’ 본능을 발휘했다. 강수지는 “분위기 때문에 그러시는 건가? 상견례에서 퀴즈 내시는 분 처음 봐”라며 놀라워했지만, ‘개그계 후배’ 김지민은 “행사에서 자주 하셨던 것 아닌가 싶다”며 “근데 이런 것도 많이 준비해가야겠다”고 미래를 대비(?)했다.
이용식의 ‘고군분투’에 대한 원혁 부모님의 반응, 그리고 이용식이 던진 넌센스 퀴즈의 정답은 1월 15일(월)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되는 리얼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 26회에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의 해피엔드' 장나라-손호준, 유전자 검사지 확인 직전 엔딩
- '금쪽상담소' 스페셜MC 가비 "오은영 박사 명함 부적처럼 갖고 다녀"
- '불타는 장미단2' 손태진, 데뷔 후 최초 행사 메들리 도전
- 넷플릭스 '황야', 마동석 등 주연 액션스틸 공개…'디스토피아 속 5색 생존액션'
- NCT 127, 자카르타 공연 성료…'2만4천 칠즈니, 열정 팩트체크'
- LG엔솔·GM 합작 배터리 2공장, 1분기 가동
- [CES 2024] “AX 시대, 규제 혁파 시급”
- 통신3사, AI 신사업 진용 완성
- '해파리 UFO' 진짜? [숏폼]
- 尹, 반도체 클러스터 300만개 일자리 창출..원전도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