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들의 쇼핑몰’ 이동욱 “‘핑계고’ 대상, 어떻게 웃길까 부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킬러들의 쇼핑몰' 이동욱이 핑계고 대상 수상에 대해 입을 열었다.
1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한편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동욱 분)'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김혜준 분)'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이동욱, 김혜준, 서현우, 조한선, 박지빈, 금해나 그리고 이권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이동욱은 유튜브 웹예능 ‘핑계고’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 이후 행보에 대해 “더 큰 웃음을 드려야 한다는 부담감에 행동 하나하나를 어떻게 웃길까 고민하고 있다. 그래서 부담스러워서 ‘핑계고’에 못 나가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킬러들의 쇼핑몰’에서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것과 관련해 “근데 작품은 작품으로 봐주시지 않을까 싶다. 전혀 다른 모습으로 봐주시지 않을까 기대를 하고 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동욱 분)’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김혜준 분)’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이다. 오는 17일 공개.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정·고민환, 45년 만 가상 이혼 합의→짐 싸서 떠났다 (이혼할 결심)[TV종합]
- 씨스타19, 관능적 19라인…완성형 트로피 몸매 [DAY컷]
- 추신수, 치어리더 딸 소희 응원→농구장 첫 방문…시투까지 (살림남2)
- 김용건 놀라게 한 ‘영남이’ 김기웅의 최신 근황 (회장님네)
- 무속인, 이동건 사주에 눈물 보여→“50대 재혼+늦둥이 아들” (미우새)[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