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들의 쇼핑몰’ 서현우 “구르고 숨어다니는 연습, 구토 많이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현우가 스나이퍼 역할을 위해 노력한 부분을 언급했다.
서현우는 1월 15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각본 지호진 이권 / 연출 이권 노규엽) 제작발표회에서 성조 역을 소화하기 위핸 노력을 밝혔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박수인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배우 서현우가 스나이퍼 역할을 위해 노력한 부분을 언급했다.
서현우는 1월 15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각본 지호진 이권 / 연출 이권 노규엽) 제작발표회에서 성조 역을 소화하기 위핸 노력을 밝혔다.
서현우는 "일격필살 스나이퍼 역할인데 스나이퍼를 준비하면서 총기 파지도 연습을 했다. 정지안을 노리고 있는 스나이퍼 역할이다. 전라도 사투리도 연습했다. 정진만(이동욱 분)을 따랐다가 살아남는 게 목표라 베일(조한선 분) 형님을 따라가게 됐다.
이어 "전문가분들의 티칭도 받고 영상도 많이 봤다. 총기를 계속 만져보고 반려동물인 것마냥 사랑스럽게 이입했던 것 같다. 액션이 화려한 신체 액션보다는 총이나 한방에 해결하는 필살기가 있다. 다른 분들에게 액션 하느라 고생 많았다는 얘기를 드리고 싶다. 살아남기 위해 구르는, 숨어다니는 연습을 많이 했다. 구토도 많이 했다"고 전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 오는 17일 첫 공개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유진, 트로트 신동→어엿한 대들보 성장 ‘현역가왕’ 우승 차지하나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정일우 “교통사고 당한 나 씻겨준 친구들, 부친상 장례비 전액 부담”(전참시)[어제TV]
- 서정희, 3층 집+남자친구 공개 “건축가 김태현 1년째 연애중” (동치미)
- 채시라 “아프다” 호소→모델 이소라 “언니 빨리 완쾌하길” 걱정
- 한소희 고졸 고백 “프랑스 학교 붙었는데 6천만원 없어서 못가”(나불나불)
- “찐하게 사랑” 김혜수, 애정 행각→선물까지 퍼붓는 상대 대체 누구?
- 이찬원 공개사과에 ‘참패’ 안성훈 씁쓸 목축임 폭소(미스트롯3)[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