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오늘(15일) 신보 ‘Fe3O4: BREAK’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NMIXX(엔믹스)가 오늘(15일) 새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NMIXX는 이 날 두 번째 미니 앨범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와 타이틀곡 'DASH'(대시)를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2024년을 시작한다.
한편 NMIXX의 음악 정체성을 강화하고 기세에 힘을 더할 미니 2집 'Fe3O4: BREAK'와 타이틀곡 'DASH'는 15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NMIXX(엔믹스)가 오늘(15일) 새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NMIXX는 이 날 두 번째 미니 앨범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와 타이틀곡 ‘DASH’(대시)를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2024년을 시작한다.
앨범명 ‘Fe3O4: BREAK’는 NMIXX의 고유 개성과 매력을 한눈에 보여준다. 자성물질의 화학 기호를 차용해 이름 붙여 더욱 많은 이들을 자석처럼 끌어당기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DASH’는 그룹의 독창적 음악 장르 ‘MIXX POP’(믹스 팝) 곡이다. 그루비한 베이스라인이 특징인 올드스쿨 힙합과 강한 사운드의 팝 펑크를 넘나드는 다이내믹한 전개를 자랑한다. 여기에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의 가창력, 하모니, 랩, 화음이 어우러진다. "I wanna dash, I wanna dash I wanna run it, run it Dash"가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 파워풀하면서도 유려한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포인트 안무 등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DASH’를 비롯해 ‘Sonar (Breaker)’(쏘냐르 (브레이커)), ‘Run For Roses’(런 포 로지스), ‘BOOM’(붐), ‘Passionfruit’(패션프루트), ‘XOXO’(엑스오엑스오), ‘Break The Wall’(브레이크 더 월)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Young K, 이스란, 라이언 전, 더 허브(THE HUB), 런던노이즈(LDN Noise) 등 국내·외 유수 작가진이 크레디트를 수놓았다.
한편 NMIXX의 음악 정체성을 강화하고 기세에 힘을 더할 미니 2집 ‘Fe3O4: BREAK’와 타이틀곡 ‘DASH’는 15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류호정, “탈당하고 의원직 내려놓는다…정의당, 다시 민주당 2중대로”
- “결혼은 죽음이었다”… 이혜정, 45년만 이혼합의서 작성
- 서정희, 6세 연하 애인 첫 공개… “반한 이유는…”
- ‘동화 같은 사랑’에 세계인 이목…덴마크 프레데릭 10세 즉위
- “이런 예쁜 여자는 처음”…女군무원 성희롱하고 허리 안은 軍간부
- 한파에 취객 ‘집 앞’ 데려다줬지만 사망…경찰관 2명 벌금형
- ‘홍콩발 폭탄 쏟아진다’…은행에만 홍콩ELS 민원 1400여건
- 면허 빌려 13년간 약국 운영해 54억 번 부부…법정선 “직원에 불과”
- 홍수로 국유지 된 땅 때문에…서울시가 보상금 50억 주게 된 사연
- 女상급자에 입 맞추고 “너무 좋아” 성희롱한 역무원…파면은 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