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 몰아본다…롯데시네마 기획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티모시 샬라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신작 '웡카'의 개봉을 앞두고 17∼23일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출연한 영화 두 편을 상영한다.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오는 31일 개봉하는 기대작 '웡카'의 주인공 티모시 샬라메의 활약상을 극장에서 다시 볼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티모시 샬라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신작 ‘웡카’의 개봉을 앞두고 17∼23일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출연한 영화 두 편을 상영한다. 전 세계 영화제 70관왕, 203개 부문 노미네이트를 달성한 ‘콜 미 바이 유어 네임’과 네 자매와 이웃집 소년의 어른이 되기 위한 사랑과 성장을 담은 세계적 명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은 아씨들’이다.
이번 기획전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등 30곳에서 상영되며 ‘롯시픽’이 선정한 작품으로 관람 가격은 성인 1만 원, 청소년 7000원으로 책정됐다. 더불어 영화의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각 포스터 및 스틸 이미지가 삽입된 스페셜 아트카드가 한정판 굿즈로 제작되어 관객들에게 제공된다.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오는 31일 개봉하는 기대작 ‘웡카’의 주인공 티모시 샬라메의 활약상을 극장에서 다시 볼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류호정, “탈당하고 의원직 내려놓는다…정의당, 다시 민주당 2중대로”
- “결혼은 죽음이었다”… 이혜정, 45년만 이혼합의서 작성
- 서정희, 6세 연하 애인 첫 공개… “반한 이유는…”
- ‘동화 같은 사랑’에 세계인 이목…덴마크 프레데릭 10세 즉위
- 한파에 취객 ‘집 앞’ 데려다줬지만 사망…경찰관 2명 벌금형
- “이런 예쁜 여자는 처음”…女군무원 성희롱하고 허리 안은 軍간부
- 면허 빌려 13년간 약국 운영해 54억 번 부부…법정선 “직원에 불과”
- ‘홍콩발 폭탄 쏟아진다’…은행에만 홍콩ELS 민원 1400여건
- 홍수로 국유지 된 땅 때문에…서울시가 보상금 50억 주게 된 사연
- 女상급자에 입 맞추고 “너무 좋아” 성희롱한 역무원…파면은 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