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들의 쇼핑몰' 이동욱 "평소에는 다정다감한 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킬러들의 쇼핑몰' 배우 이동욱이 부드러운 성격과 정반대의 캐릭터를 맡으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한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액션드라마다.
배우 이동욱과 김혜준이 각각 킬러들의 쇼핑몰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미스터리한 삼촌 정진만과 삼촌이 갑작스럽게 죽고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정지안 역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욱, 강렬한 액션으로 돌아오다
'킬러들의 쇼핑몰' 배우 이동욱이 부드러운 성격과 정반대의 캐릭터를 맡으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한다.
15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는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킬러들의 쇼핑몰'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동욱 김혜준 서현우 조한선 박지빈 금해나와 이권 감독이 참석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액션드라마다. '구해줘2' '도어락'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이권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배우 이동욱과 김혜준이 각각 킬러들의 쇼핑몰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미스터리한 삼촌 정진만과 삼촌이 갑작스럽게 죽고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정지안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그동안 본 적 없는 삼촌 조카의 특별한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이동욱은 "지안이 잘 자립해 세상을 살길 바라는 마음에 조카를 엄하게 키우는 삼촌 역할이다. 평소에는 다정다감하고 유머러스하지만 연기를 위해 (달라졌다)"라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이동욱의 조카로 분한 김혜준은 "부모님을 다 잃고 삼촌의 손에 자랐다. 삼촌의 죽음 후 쇼핑몰을 떠안게 되면서 위협을 받게 되는 인물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목적을 위해서는 피도 눈물도 없는 무자비한 킬러 이성조 역의 서현우, 진만과 질긴 악연으로 얽힌 최악의 빌런 베일 역의 조한선, 지안의 초등학교 동창생이자 쇼핑몰의 존재를 파헤치는 배정민 역의 박지빈, 맨몸 격투부터 총, 칼, 모든 것에 특화된 S급 킬러 소민혜 역의 금해나 등이 출연한다.
이처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저마다 특색 있는 기술과 무기로 눈을 뗄 수 없는 스펙터클한 액션을 예고했다. 특히 이권 감독이 장르적 매력을 끌어올리는 연출력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킬러들의 쇼핑몰'은 오는 17일 공개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 민혜연, 모시고 사는 중"...주진모, 4년 만에 밝힌 근황
- 한소희, 고졸 학력 고백 "6천만 원 없어서 프랑스 대학 못 가"
- 류담, 재혼 4년 만 이혼 결심한 이유는…신유정 눈물 ('이혼할 결심')
- 무속인, 이동건에게 "재혼·늦둥이 가질 수 있다" ('미우새')
- 유재석, 딸 위한 '플렉스' 포착...김석훈 "큰일 났다" ('놀뭐')
- '졸혼 9년차' 백일섭 "딸과 7년간 연락두절" ('아빠하고')
- 백지영 "데뷔 초 얼굴, 이마·치아 빼곤 다 달라"...자폭 ('놀던언니')
- 장우혁, 오늘(14일) 부친상 비보
- '미우새' 하지원 "마지막 연애는 6년 전" 고백
- 이혜정, 고민환과 이혼 합의서 작성…끝내 오열 ('이혼할 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