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콜지옥' 사상 첫 중도 탈락 사태…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에서 중도 탈락자가 발생했다.
15일 오후 10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이하 '알콜 지옥')에서는 더욱 극한으로 치닫는 금주 지옥 캠프의 모습이 그려진다.
'알콜 지옥'은 '오은영 리포트' 세 번째 시즌으로, 술 때문에 일상을 잃어버린 10인의 혹독한 금주 서바이벌을 그린 8부작 프로그램이다.
두 사람은 알콜러들에게 "술과 싸우면 백전백패"라며 금주 방법을 조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에서 중도 탈락자가 발생했다.
15일 오후 10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이하 '알콜 지옥')에서는 더욱 극한으로 치닫는 금주 지옥 캠프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금주 캠프에서는 한 출연자가 중도 탈락했다. 이 출연자는 모두가 보는 앞에서 술을 벌컥 들이켜 현장 분위기를 한순간에 얼음장으로 만들었다.
자포자기 상태로 술을 마신 알콜러는 제작진에 의해 숙소 밖으로 끌려 나왔다. 이 모습을 본 알콜러들은 "멘탈이 나간 것 같다", "지친 것 같더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 알콜러는 갑작스럽게 음주를 택한 이유을 제작진에게 설명했다. 그가 자포자기 음주를 택한 이유는 무엇일지, 사상 첫 중도 탈락 사태의 전말이 방송에서 공개된다.
'알콜 지옥'은 '오은영 리포트' 세 번째 시즌으로, 술 때문에 일상을 잃어버린 10인의 혹독한 금주 서바이벌을 그린 8부작 프로그램이다. 오은영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와 국내 알코올 문제 권위자 3인 노성원 한양대병원 교수, 한창우 일산명지병원 교수, 김장래 국립중앙의료원 교수가 '알코올 어벤저스'로 합류했다.
이날 알콜러들은 노 교수, 한 교수와 면담을 나눴다. 두 사람은 알콜러들에게 "술과 싸우면 백전백패"라며 금주 방법을 조언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