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 "오은영 명함, 부적처럼 지갑에 넣어 다닌다"('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잠시 자리를 비운 MC 박나래를 대신해 라치카 가비가 스페셜 MC로 전격 출연한다.
16일 방송에서 가비는 지난 '금쪽 상담소' 19회에서 오은영 박사의 상담을 통해 위로 받고 재회를 고대해 왔다고 밝혔다.
또한 가비는 금쪽 상담소 출연 이후, 오은영 박사의 명함을 부적처럼 지갑에 넣고 다닌다며 지갑 속 명함을 인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잠시 자리를 비운 MC 박나래를 대신해 라치카 가비가 스페셜 MC로 전격 출연한다.
16일 방송에서 가비는 지난 '금쪽 상담소' 19회에서 오은영 박사의 상담을 통해 위로 받고 재회를 고대해 왔다고 밝혔다. '단기 수제자'로 다시 금쪽 상담소를 찾은 것에 기쁨을 표한다. 또한 가비는 금쪽 상담소 출연 이후, 오은영 박사의 명함을 부적처럼 지갑에 넣고 다닌다며 지갑 속 명함을 인증한다. 유튜브 웹 예능 토크쇼에 금쪽 상담소 굿즈 쿠션과 늘 함께 출연하고 있는 근황도 공개하며, 본업인 댄서 말고도 '금쪽 상담소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음을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상담 고객으로 방문한 민영과 유정은 '브레이브걸스'에서 '브브걸'로 팀명을 바꾸고 재데뷔해 9년 차 '신인' 걸그룹이 되었다고 소개한다. 이를 들은 스페셜 MC 가비는 브브걸이 신인 걸그룹이라고 하기엔 팬 콘서트를 진행, 전석 매진되지 않았냐고 묻는데. 이에 민영은 재데뷔 계약할 때 첫 번째 조건으로 '팬 콘서트 개최'를 걸었다 언급하며, 팬들 덕분에 재데뷔 하자마자 바로 팬 콘서트를 진행할 수 있었다고 알린다.
브브걸의 재데뷔 발언에 MC 가비는 "라치카에서 재데뷔곡 안무를 짰다"며 브브걸과의 인연을 공개, 안무 제작 비하인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이어, 가비와 브브걸 민영, 유정은 2024년 버전 'ONE MORE TIME' 안무를 선보이며, 본격 상담에 앞서 상담소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내 브브걸 민영과 유정은 '롤린' 역주행 후 불안하고 힘들었다는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에 MC 가비는 자신도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이후 불안감을 느낀 적 있으며, 갑자기 받게 된 큰 사랑에 힘들어도 힘들다는 내색을 할 수 없었다고 공감하는데. 당시 혼란스러운 마음에 인기가 언제까지 가나 사주를 보러 간 적도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가비는 갑작스러운 인기를 얻으며 불안했을 당시, 길을 잃지 않기 위한 방법 중 하나로 이루기 힘들지만 언젠가 이루어질 수도 있을 법한 꿈인 "비욘세의 안무를 짜고 싶다"는 목표를 세워 달려가고 있다고 밝혀 오은영 박사와 수제자들을 놀라게 한다.
한편, 뛰어난 공감 능력은 물론,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가비는 '단기 수제자' 역할을 완벽 수행하며 MC 박나래의 자리까지 위협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의혹' 강경준..상대女는 직장서 해고
- '졸혼' 백일섭, 7년간 딸과 연 끊은 사연 “한다고 했는데..딸에게 나쁜 아빠”
- 한소희, 고졸 학력 고백 “프랑스 대학 붙었는데 6천만원 없어 못가”
- '빚 150억' 임채무, 저작권료만 매달 1백만원? “24집까지 낸 가수. 지금은 작사만”
- “유방암 함께 이겨내” 서정희, 6살연하 ♥훈남 남친+3층 저택 첫공개(동치미)[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