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오늘(15일) ‘런닝맨’ 촬영 복귀…컴백기념 레이스로 꾸려진다[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지석진이 SBS '런닝맨'으로 복귀했다.
'런닝맨' 측은 15일 스포츠서울에 "지석진이 이날부터 '런닝맨' 녹화에 참여한다. 오늘 촬영은 별다른 게스트 없이 레이스를 펼치며 지석진 복귀 환영 특집으로, 오는 28일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석진 복귀 기념으로 꾸려지는 이날 촬영분은 오는 28일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방송인 지석진이 SBS ‘런닝맨’으로 복귀했다.
‘런닝맨’ 측은 15일 스포츠서울에 “지석진이 이날부터 ‘런닝맨’ 녹화에 참여한다. 오늘 촬영은 별다른 게스트 없이 레이스를 펼치며 지석진 복귀 환영 특집으로, 오는 28일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석진은 지난달 건강상의 이유로 ‘런닝맨’ 활동을 잠시 쉬어갔다. 당시 지석진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지석진은 건강검진 후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에 따라 SBS ‘런닝맨’을 잠시 쉬어 가기로 했다”고 공지했다.
이어 “잠시 휴식기간을 갖고 체력을 재정비해 이른 시일 내에 더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런닝맨’ 출연 13년 만에 자리를 비운 지석진은 같은 달 열린 ‘2023 SBS 연예대상’도 불참했다. ‘2023 SBS 연예대상’ 수상 후보로도 거론됐던 그는 프로듀서상을 수상하며 대리 수상한 유재석을 통해 수상소감을 남기며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지석진 복귀 기념으로 꾸려지는 이날 촬영분은 오는 28일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 년 넘게 청소 아르바이트’ 최강희, 뜻밖의 근황 공개...“만화 캐릭터 같아”(‘전참시’)
- 이솜 “19금 작품 촬영, 안재홍이라서 편했다.. 많이 깐족대”
- 이혜정, 의사 남편에 이혼 통보→재산포기각서 작성 “받아야 이혼을 한다”(‘한번쯤이혼할결
- 양세형 “동생 양세찬 갑상선암 진단에 충격.. 돌아가신 父는 서울대 출신, 도배일 하셨다” (문
- 한예슬, “남사친 가능. 절친 와이프 나보다 20살 어려”...뱀파이어 의심 가는 동안 외모에 난리(
- 한예슬, “남사친 가능. 절친 와이프 나보다 20살 어려”...뱀파이어 의심 가는 동안 외모에 난리(
- ‘6세 연하♥’ 서정희, 청순미 발산…“모두가 욕하는 줄 알았는데 올해는 먼저 다가겠다”[전
- 류담, 재혼 4년 만에 다시 이혼? 육아 스트레스로 아내와 갈등(한 번쯤 이혼할 결심)
- ‘고혹美의 의인화’ 김혜수, 대체 불가 여신 비주얼
- 한소희, 절도 시인 “맞아요. 제가 훔쳤어요”…‘팬심’도 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