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넥, 메타 공동 개발 신작 ‘스트라이크 러시’ 티저 영상 공개

조진호 기자 2024. 1. 15. 1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가 확장현실(XR) 팀 대전(PVP) 1인칭슈팅게임(FPS) ‘스트라이크 러시’의 공식 티저 영상을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15일 공개했다 .

게임의 핵심 요소인 전투지원 로봇 ‘블리츠몬’과 플레이어인 ‘블리처’의 교감을 담아낸 짧은 트레일러로, 기존 대전 게임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차별화된 컨셉을 영상에 녹여냈다.



‘스트라이크 러시’는 스코넥이 2022 년 12월 메타와 공동개발에 착수 후 첫선을 보이는 XR게임이다. 가상의 거대 기업 스타 엔터프라이즈가 주최하는 전투 스포츠 이벤트라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경기 참가 선수인 ‘블리처’가 되어 전투지원 로봇 ‘블리츠몬 ’과 짝을 이뤄 점령전을 치른다.

스코넥은 오는 4월 18일 ‘스트라이크 러시’의 메타 퀘스트 스토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게획이다.

황대실 스코넥 대표는 “이달 연이어 진행한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티저 영상 공개는 스코넥이 향후 전개할 ‘스트라이크 러시’의 전방위적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이라며 “스코넥이 메타와 공동 개발한 첫 신작 스트라이크 러시는 차별화된 게임 콘셉트와 흥미로운 플레이 요소로 XR 게임의 새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조진호 기자 ftw@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