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계' 스티븐연, 골든글로브 이어 크리틱스초이스서도..'성남사람들' 남우주연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계 미국 배우 스티븐 연이 골든글로브에 이어 크리틱스초이스 어워즈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스티븐연은 15일(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제29회 크리틱스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티븐연은 TV미니시리즈 및 영화 부문 남우주연상(BEST ACTOR IN A LIMITED SERIES OR MOVIE MADE FOR TELEVISION)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한국계 미국 배우 스티븐 연이 골든글로브에 이어 크리틱스초이스 어워즈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스티븐연은 15일(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제29회 크리틱스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티븐연은 TV미니시리즈 및 영화 부문 남우주연상(BEST ACTOR IN A LIMITED SERIES OR MOVIE MADE FOR TELEVISION)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골든글러브 이후 연이은 낭보다.
스티븐연은 "이 드라마를 찍으며 대단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날 스티븐연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성난사람들'을 통해 TV미니시리즈 및 영화 부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라 수상자로 호명됐다. 대형 마트 주차장에서 발생한 사소한 사고로 화가 나 복수전을 펼치며 파국으로 치닫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10부작 드라마다. 한국계 작가 겸 각독 이성진 감독이 연출, 극본, 제작을 맡았고 스티븐 연을 비롯해 한국계 배우들이 함께했다.
'성난 사람들'은 올해 에미상 시상식에도 11개 부문 13개 후보로 지명돼 있는 상황. 스티븐 연은 에미상 남우주연상 부문에 후보로 올라 있는 상태로, 골든글로브 수상에 이은 크리틱스초이스어워즈 수상으로 인해 에미상 수상에도 한 발짝 가까워진 상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의혹' 강경준..상대女는 직장서 해고
- '졸혼' 백일섭, 7년간 딸과 연 끊은 사연 “한다고 했는데..딸에게 나쁜 아빠”
- 한소희, 고졸 학력 고백 “프랑스 대학 붙었는데 6천만원 없어 못가”
- '빚 150억' 임채무, 저작권료만 매달 1백만원? “24집까지 낸 가수. 지금은 작사만”
- “유방암 함께 이겨내” 서정희, 6살연하 ♥훈남 남친+3층 저택 첫공개(동치미)[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