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신' 공효진, 군 입대한 ♥케빈오 없이 많이 쓸쓸했나…그리움 한 가득
안소윤 2024. 1. 15. 1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효진이 쓸쓸한 마음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공효진은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애견 동반 스키장에 방문했다.
한편 공효진은 지난 2022년 10살 연하 가수 케빈오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케빈오가 지난달 뒤늦게 입대한 소식이 전해져 놀라움을 안겼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공효진이 쓸쓸한 마음을 드러냈다.
공효진은 지난 14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쓸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효진은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애견 동반 스키장에 방문했다. 혼자 창밖을 바라보며 식사 중인 그의 뒷모습에 왠지 모를 쓸쓸함이 담겨있다.
한편 공효진은 지난 2022년 10살 연하 가수 케빈오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케빈오가 지난달 뒤늦게 입대한 소식이 전해져 놀라움을 안겼다. 소속사 티캐스크이엔티 측은 "케빈오는 한국을 기반으로 음악적 활동 영역을 넓히고 아내와의 안정적인 한국 내 가정 생활을 위해 군 입대하게 됐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불륜 의혹' 강경준..상대女는 직장서 해고
- '졸혼' 백일섭, 7년간 딸과 연 끊은 사연 “한다고 했는데..딸에게 나쁜 아빠”
- 한소희, 고졸 학력 고백 “프랑스 대학 붙었는데 6천만원 없어 못가”
- '빚 150억' 임채무, 저작권료만 매달 1백만원? “24집까지 낸 가수. 지금은 작사만”
- “유방암 함께 이겨내” 서정희, 6살연하 ♥훈남 남친+3층 저택 첫공개(동치미)[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