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기 가졌던 지석진, '런닝맨' 촬영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지석진이 '런닝맨' 복귀 소식을 전했다.
15일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본지에 "지석진이 이날부터 '런닝맨' 촬영에 복귀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석진 측은 건강상의 이유로 '런닝맨' 휴식기를 갖는다는 소식을 전했다.
'런닝맨'을 떠났던 지석진은 빠르게 복귀 소식을 전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8일 방송
방송인 지석진이 '런닝맨' 복귀 소식을 전했다.
15일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본지에 "지석진이 이날부터 '런닝맨' 촬영에 복귀한다"고 밝혔다. SBS 측 관계자는 해당 방송분과 관련해 "오는 28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앞서 지석진 측은 건강상의 이유로 '런닝맨' 휴식기를 갖는다는 소식을 전했다.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18일 "최근 지석진이 건강검진 후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에 따라 '런닝맨'을 잠시 쉬어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잠시 휴식기간을 갖고 체력을 재정비하여 빠른 시일 내에 더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유재석은 지난 10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지석진의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유재석 또한 '런닝맨'의 출연자다. 그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지석진 형이 방송 녹화를 안 한지 3주 정도 됐다. 형이 '이번 기회에 쉬면서 하고 싶었던 것들 생각해보려고'라고 했는데 일주일쯤 지나니까 톤이 바뀌더라. '몸이 너무 괜찮다. 좀이 너무 쑤신다'고 해서 한참 웃었다"고 말했다. '런닝맨'을 떠났던 지석진은 빠르게 복귀 소식을 전하게 됐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 민혜연, 모시고 사는 중"...주진모, 4년 만에 밝힌 근황
- 한소희, 고졸 학력 고백 "6천만 원 없어서 프랑스 대학 못 가"
- 류담, 재혼 4년 만 이혼 결심한 이유는…신유정 눈물 ('이혼할 결심')
- 무속인, 이동건에게 "재혼·늦둥이 가질 수 있다" ('미우새')
- 유재석, 딸 위한 '플렉스' 포착...김석훈 "큰일 났다" ('놀뭐')
- '졸혼 9년차' 백일섭 "딸과 7년간 연락두절" ('아빠하고')
- 장우혁, 오늘(14일) 부친상 비보
- 이혜정, 고민환과 이혼 합의서 작성…끝내 오열 ('이혼할 결심')
- 이준호, 혼자서도 '너무' 잘해요 [종합]
- 공개 열애 시작한 서정희, SNS로 밝힌 소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