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는 레이어드룩”···롯데온 ‘온앤더패션 위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이 21일까지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혜리 롯데온 패션마케팅담당은 "최근 쌀쌀하고 일교차가 큰 겨울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 보온과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패션 상품을 중심으로 '온앤더패션 위크'를 기획했다"며, "니트, 가디건, 아우터, 모자, 신발 등 다양한 패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하니, 이번 기회 활용해 따뜻한 겨울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온이 21일까지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보온과 스타일을 함께 잡는 니트, 가디건 등을 중심으로 집중 세일을 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 겨울 패션 스타일링을 위한 니트, 가디건, 아우터 등을 비롯해 방한용 신발 및 모자, 머플러 등 패션 잡화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행사기간에는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영하권의 쌀쌀한 날씨와 10도 안팎의 큰 일교차가 나타나며, 보온성과 스타일을 살리기 위해 여러 옷을 겹쳐 입는 ‘레이어드 룩’이 인기를 끌고 있다. 다른 상의와 함께 연출하기 좋고 날씨에 따라 입고 벗기 쉬운 니트 집업, 가디건, 조끼 등의 스타일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실제로 롯데온의 올해 1월 1일부터 10일까지 패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집업, 가디건 등의 스타일을 중심으로 ‘니트 및 스웨터’와 ‘가디건 및 조끼’ 매출이 전년대비 각 20%, 7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이번 ‘온앤더패션 위크’에서 겨울철 보온성과 스타일을 살리기 위한 ‘레이어드 룩’을 비롯해 다양한 패션 상품을 제안하고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먼저 다른 상의, 아우터 등과 함께 겹쳐 입기 좋은 니트, 가디건 및 집업, 조끼 등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여성 패션에서는 ‘시티브리즈 울 케이블 니트 집업 가디건’을 4만 9000원대에, ‘JJ지고트 브이넥 트임 니트 가디건’을 3만 2000원대에 판매하며, ‘시야쥬 울 블렌드 자카드 니트 베스트’를 6만 7000원대에 판매한다. 남성용으로는 ‘라코스테 남성 베이직 브이넥 방모 가디건’과 ‘빈폴 멘 케이블 반집업 니트 베이지’를 각 20만원대에 판매한다.
이혜리 롯데온 패션마케팅담당은 “최근 쌀쌀하고 일교차가 큰 겨울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 보온과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패션 상품을 중심으로 ‘온앤더패션 위크’를 기획했다”며, “니트, 가디건, 아우터, 모자, 신발 등 다양한 패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하니, 이번 기회 활용해 따뜻한 겨울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운 기자 cloud@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상공인 성장 돕는다'…롯데온, 동행 축제 개최
- 롯데온, 사회적기업 온라인 판로 연다
- 롯데온, 직구족 공략…'해외 직구 쇼핑 데이' 진행
- '월요일엔 이런 선물, 반응 좋아요”…롯데온, 데이터기반 상품 제안
- '롯데온' 출범 후 첫 광고…이효리 11년 만에 상업광고
- 명품 패션 강화하는 롯데온, 캐치패션과 손 잡다
- '벤츠요? 기아만큼 좋진 않군요' …20년째 동행하는 나달과 기아의 우정 [Car톡]
- '이선균 협박 女' 떡잎부터 달랐다…스무 살부터 76명에게 사기 치고 감옥행
- '제2의 푸바오' 되나…제주 이주 반달가슴곰 첫 공개
- ‘와그작’ 먹다가 치아까지 빠져…'탕후루' 맛있긴 한데 이대로 괜찮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