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오늘(15일) 방송 지연…카타르 아시안컵 생중계 여파

김현숙 MK스포츠 기자(esther17@mkculture.com) 2024. 1. 15. 1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민영, 나인우의 '내 남편과 결혼해줘' 5회가 평소보다 늦게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15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모두가 기다려온 나인우의 변신이 펼쳐진다.

앞서 유지혁(나인우 분)은 원칙적이고 냉철한 성격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올린 머리와 뿔테안경을 고수해 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남결’, 카타르 아시안컵 중계로 오늘(15일) 방송 지연

배우 박민영, 나인우의 ‘내 남편과 결혼해줘’ 5회가 평소보다 늦게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15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그 이유는 오후 8시 10분부터 ‘2023 AFC 아시안컵 카타르 조별리그 1차전, 대한민국과 바레인’의 경기 중계가 편성됐기 때문.

배우 박민영, 나인우의 ‘내 남편과 결혼해줘’ 5회가 평소보다 늦게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 = tvN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모두가 기다려온 나인우의 변신이 펼쳐진다.

앞서 유지혁(나인우 분)은 원칙적이고 냉철한 성격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올린 머리와 뿔테안경을 고수해 왔다. 그러나 강지원(박민영 분)은 무서운 인상의 직장 상사라고만 생각했던 유지혁의 안경 벗은 맨얼굴과 웃는 모습을 발견했고, 이후 렌즈를 추천했다.

때문에 유지혁은 강지원의 말을 듣고 안경은 벗었으나 스타일은 그대로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드라마틱하게 환골탈태한 후 사람들의 달라진 태도를 체감한 강지원은 유지혁에게도 “패션에 변화를 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라고 추천했다. 이에 유지혁 캐릭터의 메이크오버를 향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게 치솟고 있는 바. 강지원을 향한 직진이 가속화되는 전개 속 유지혁이 드디어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난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두가 기다려온 나인우의 변신이 펼쳐진다. 사진 = tvN
공개된 사진 속 유지혁은 이전의 딱딱하고 투박한 분위기는 온데간데없는 눈부신 비주얼로 온 사무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안경만 벗은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세팅된 헤어스타일, 이상적인 수트핏까지 더해져 세련된 매력과 여유 있는 분위기까지 엿보인다.

특히 달라진 모습으로 강지원 앞에 당당하게 선 유지혁은 부드러운 미소와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만들고 있다. 현실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완벽한 부장님으로 다시 태어난 만큼 강지원의 인생 2회차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유지혁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