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라라♥’ 손민수, 2세 준비에 비뇨의학과 방문→정자 검사 진행..“너무 떨린다 진짜”(‘엔조이커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민수, 임라라 부부가 2세 준비에 돌입했다.
영상 속 손민수는 삼신할매와 함께 2세 준비를 위해 비뇨의학과 병원으로 향했다.
검사 전 "너무 떨린다 진짜"라고 긴장되는 마음을 숨기지 못하는 손민수, 삼신할매는 "난임 불임이 (보통) 여자한테 문제가 많다고 생각하는데 남자 정자 개수라든지 확인을 해야한다. 남자들도 비뇨의학과를 제집 다니듯 왔다 갔다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손민수, 임라라 부부가 2세 준비에 돌입했다.
14일 ‘엔조이커플enjoycouple’에는 ‘2세 계획 전과정 발표합니다❤️ [삼신할매 ep.1]’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손민수는 삼신할매와 함께 2세 준비를 위해 비뇨의학과 병원으로 향했다.
검사 전 “너무 떨린다 진짜”라고 긴장되는 마음을 숨기지 못하는 손민수, 삼신할매는 “난임 불임이 (보통) 여자한테 문제가 많다고 생각하는데 남자 정자 개수라든지 확인을 해야한다. 남자들도 비뇨의학과를 제집 다니듯 왔다 갔다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손민수는 “나쁜 게 아닌데 왜 이렇게 (다들) 부끄러워하는 거야?”라고 스스로를 달랬고, 삼신할매는 “지금 온 게 너무 잘한 거다. 정신 똑바로 차려”라고 말했다.
피, 소변 검사를 마치고 마지막 정자 검사에 나선 손민수, 이어 검사 결과에 놀라는 손민수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솜 “19금 작품 촬영, 안재홍이라서 편했다.. 많이 깐족대”
- 이혜정, 의사 남편에 이혼 통보→재산포기각서 작성 “받아야 이혼을 한다”(‘한번쯤이혼할결
- 양세형 “동생 양세찬 갑상선암 진단에 충격.. 돌아가신 父는 서울대 출신, 도배일 하셨다” (문
- ‘일 년 넘게 청소 아르바이트’ 최강희, 뜻밖의 근황 공개...“만화 캐릭터 같아”(‘전참시’)
- “맨유, 손흥민 영입해야” 명가 재건 바라는 레전드의 바람
- ‘6세 연하♥’ 서정희, 청순미 발산…“모두가 욕하는 줄 알았는데 올해는 먼저 다가겠다”[전
- 한예슬, “남사친 가능. 절친 와이프 나보다 20살 어려”...뱀파이어 의심 가는 동안 외모에 난리(
- 류담, 재혼 4년 만에 다시 이혼? 육아 스트레스로 아내와 갈등(한 번쯤 이혼할 결심)
- ‘고혹美의 의인화’ 김혜수, 대체 불가 여신 비주얼
- 한소희, 절도 시인 “맞아요. 제가 훔쳤어요”…‘팬심’도 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