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묘' 최민식·유해진→이도현, 기묘한 팀플레이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이 강렬한 연기 시너지로 새로운 오컬트 미스터리의 장을 연다.
배급사 ㈜쇼박스는 15일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불길한 사건을 마주한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이 따로 또 함께 담겨 있다.
먼저 묫자리를 함께 바라보는 풍수사 상덕(최민식 분)과 장의사 영근(유해진 분) 그리고 무언가를 감지한 듯한 무당 화림(김고은 분)과 봉길(이도현 분)이 각기 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긴장감 가득한 스틸 공개…2월 개봉
배급사 ㈜쇼박스는 15일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불길한 사건을 마주한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이 따로 또 함께 담겨 있다.
먼저 묫자리를 함께 바라보는 풍수사 상덕(최민식 분)과 장의사 영근(유해진 분) 그리고 무언가를 감지한 듯한 무당 화림(김고은 분)과 봉길(이도현 분)이 각기 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하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그리고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사바하' '검은 사제들'을 연출한 장재현 감독의 신작으로 오는 2월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댄스 챌린지①] 이미 17년 전 '텔 미' UCC 신드롬 있었다
- "인기 좇지 않아" 박서준, '경성크리처'로 느낀 책임감[TF인터뷰]
- 류준열, 387일을 함께한 '외계+인'을 보내며[TF인터뷰]
- [오늘의 날씨] 출근길 영하 13도 '맹추위'…동장군 기승
- '이태원 참사' 서울경찰청장·용산소방서장 오늘 검찰 수사심의위
- [CES 현장] 베가스에 불시착한 '거대 행성' 스피어…화려·선명함으로 '압도'
- '과제 산적' 이재명, 고민할 당무 과제는?
- 잇단 설화에도…'논란의 영입인사들' 안고 가는 한동훈 비대위
- [격동의 황제주⑥] 박스권 갇힌 '가장 비싼 종목' 삼성바이오로직스, 탈출은 언제
- [아시안컵 ON] 일본, 베트남과 '난타전' 끝에 4-2 재역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