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자동차 검사 결함타이어 점검 서비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타이어는 한국교통안전공단과 '결함타이어 조기 개선·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교통안전공단은 매년 약 270만대의 자동차 검사를 수행하고 있으며, 표준서비스 범위 중 타이어는 매우 중요한 항목으로 타이어 상태에 따라 부적합 판정을 시행하고 있다.
회사는 검사소 방문 차량 가운데 타이어로 인해 부적합 판정을 받은 고객과 점검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 시행·제품 할인권 제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호타이어는 한국교통안전공단과 '결함타이어 조기 개선·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교통안전공단은 매년 약 270만대의 자동차 검사를 수행하고 있으며, 표준서비스 범위 중 타이어는 매우 중요한 항목으로 타이어 상태에 따라 부적합 판정을 시행하고 있다. 회사는 검사소 방문 차량 가운데 타이어로 인해 부적합 판정을 받은 고객과 점검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 시행·제품 할인권 제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회사는 승용·SUV 타이어 제품을 20% 이상 할인가에 판매할 방침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공단 소속의 전국 59개 검사소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공단 직원을 대상으로 타이어 관리와 신기술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안전관리 홍보영상, 타이어 제품 가이드 북 등 안전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공단을 통해 차량뿐만 아니라 타이어에 대한 정보를 얻고 동시에 안전과 타이어가 직결되는 중요성을 인지하여 타이어에 대한 인식 개선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리 없앤` 꿈의 초음속 항공기 X-59…NASA "올해 시범 비행"
- ‘공정과 상식’ 키워드로 尹 때렸던 가수 이승환…이번엔 故 이선균 애도
- "이젠 안봐줘"... 6번 선처에도 음주운전한 50대 법정구속
- 페루서 발견된 `외계인 미라` 알고 보니?..."뼈로 만든 `인형`"
- "아저씨가 스파링 하자고 해서 했는데"…경비원 무차별 가격 기절시킨 10대들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