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스노우파크, 23/24 시즌 전 슬로프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지난 13일 중급 슬로프 '밸리' 오픈을 마지막으로 하프파이프를 제외한 23/24시즌 17개 전 슬로프를 모두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스키어들이 인정하는 우수한 설질, 수도권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 거리의 접근성, 설산으로 유명한 해발 1261m 태기산 자락에 설계된 다이내믹한 슬로프, 다양한 기물을 활용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익스트림파크 등을 갖춘 스키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지난 13일 중급 슬로프 '밸리' 오픈을 마지막으로 하프파이프를 제외한 23/24시즌 17개 전 슬로프를 모두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스키어들이 인정하는 우수한 설질, 수도권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 거리의 접근성, 설산으로 유명한 해발 1261m 태기산 자락에 설계된 다이내믹한 슬로프, 다양한 기물을 활용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익스트림파크 등을 갖춘 스키장이다.
23/24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특징은 쾌적함, 그리고 단지 내 리뉴얼 및 브랜드 제휴다. 스마트 게이트로 기다림은 최소화했고 권종별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올데이패스권 등을 통해 이용객의 효율적 분산이 이뤄지도록 했다.
또 리뉴얼 오픈한 리에토 바 및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팝업스토어, 몽블랑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휴를 맺었다. 심야스키도 운영된다.
먹거리 라인업도 강화했다. 청와대 및 국내 5성급호텔 셰프 출신 신충진 총조리장이 있는 '온도' 레스토랑을 비롯, 휘닉스 호텔 라운지 와인바인 '와인 마리아주', 23년 리뉴얼 오픈한 카페 & 바 '리에토', 한식당 '온담', 한우전문 '푸줏간', 차이니스 레스토랑 '청림' 등 휘닉스 파크 내 모든 F&B 시설이 직영으로 운영된다. 스키하우스 라운지는 허기진 배를 단순히 채우는 개념을 넘어 다양한 메뉴의 요리를 즐기며 하루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요리를 제공한다. 17시 이후부터는 와인과 맥주, 하이볼 등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도 운영된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국 남성, 개 4마리 입양후 잡아먹어
- [단독 ] 초일회, '내년 1월 김경수 초청 강연' 검토
- 수능 고사장 난입한 아이돌 극성팬에 경찰까지 출동
- 기아, 움직이는 친환경 실험실 'EV3 스터디카' 공개
- 현대차, '아반떼 N TCR 에디션' 공개…모터스포츠 기술 집약
- 김승연 회장, ㈜한화·한화에어로 보은사업장 찾아
- [11월 3주 분양동향] '아크로베스티뉴' 등 9532가구 분양
- '킹달러'에 10월 달러 예금 31억달러 팔아치웠다
- 윤정부 과학기술 정책 '혁신‧강국' 도약 가시화?…현실은 대략 난감
- 과기정통부, 2024년 전파방송산업 진흥주간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