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팀, 日 플래티넘 인증…2개 앨범 연속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앤팀'(&TEAM)이 일본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인증을 추가했다.
일본 레코드협회는 15일 공식 홈페이지에 인증 작품 명단을 공개했다.
앤팀은 2개 작품 연속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관계자는 "앤팀은 지금까지 발표한 모든 앨범으로 일본 레코드협회 인증을 획득했다"면서 "글로벌 핫 루키의 위용을 입증했다"고 짚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앤팀'(&TEAM)이 일본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인증을 추가했다.
일본 레코드협회는 15일 공식 홈페이지에 인증 작품 명단을 공개했다. 앤팀은 정규 1집 '퍼스트 하울링 : 나우'로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레코드협회는 음반 누적 출하량에 따라, 골드(10만 장 이상)와 플래티넘(25만 장 이상), 더블 플래티넘(50만 장 이상) 등 구분해 수여한다.
'퍼스트 하울링 : 나우'는 지난해 12월 기준, 누적 출하량 25만 장을 달성했다. 같은 해 11월 발매 후 현지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앤팀은 2개 작품 연속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앞서 데뷔 앨범 '퍼스트 하울링 : 미'로 지난 2022년 12월, 골드 인증(10만↑)을 얻었다.
관계자는 "앤팀은 지금까지 발표한 모든 앨범으로 일본 레코드협회 인증을 획득했다"면서 "글로벌 핫 루키의 위용을 입증했다"고 짚었다.
한편 앤팀은 오는 21일 일본 교토를 시작으로,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2024 앤팀 콘서트 투어 퍼스트 포 프린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사진제공=하이브>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