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술방 토크쇼 '인싸동 술찌' MC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채연이 웹 예능 MC로 나선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이채연이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어서오고' 토크쇼 '인싸동 술찌' 진행을 맡는다"고 15일 밝혔다.
'인싸동 술찌'는 '스튜디오 어서오고'가 '선넘는 맵찔이'에 이어 2번째로 선보이는 웹 예능이다.
소속사는 "'헬시플레저' 열풍 속 고퀄리티 소(小) 알콜을 지향하는 신개념 술방 토크쇼"라며 "엉뚱발랄 매력의 이채연이 장르, 나이, 직업 불문 다양한 게스트들과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이채연이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어서오고’ 토크쇼 ‘인싸동 술찌’ 진행을 맡는다”고 15일 밝혔다.
‘인싸동 술찌’는 ‘스튜디오 어서오고’가 ‘선넘는 맵찔이’에 이어 2번째로 선보이는 웹 예능이다. 호스트 이채연이 게스트와 함께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담는 ‘술방 토크쇼’ 포맷이다.
‘인싸동 술찌’ 첫 회는 오는 17일 오후 7시에 공개된다. 소속사는 “‘헬시플레저’ 열풍 속 고퀄리티 소(小) 알콜을 지향하는 신개념 술방 토크쇼”라며 “엉뚱발랄 매력의 이채연이 장르, 나이, 직업 불문 다양한 게스트들과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급 루팡 중” 출장 신청하고 카페 돌아다닌 9급 공무원…SNS 보니
- 담배 2갑 주며 여중생에 유사성행위…수사 피하더니 결국
- 17년 함께한 부인 살해하고…교통사고로 위장한 남편 [그해 오늘]
- "연예인 만나면 이혼, 50세 재혼"…이동건, 신년 사주에 당황
- "사흘 굶었어요. 국밥 한 그릇만"...40대 남성, 무슨 사연?
- "하이브리드 게 섰거라"…가성비 전기차 뜬다
- "반성한다" 했지만...'정신 잃은 70대 경비원' 영상에 10대 입건
- 손흥민 빠진 토트넘, 맨유와 무승부...'이적생' 베르너, 첫 AS
- "5000원 더 싸게" e쿠폰 모르면 바보?..알뜰소비 나선 3040
- 양세형 '100억 건물주'된 썰 들어보니…"주식이나 할걸"[누구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