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日 2개도시 팬미팅 성공적 마무리…유럽투어로 2024년 본격 활동

김원겸 기자 2024. 1. 15. 09: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MCND(엠씨엔디)가 일본에서 팬미팅을 열고 2024년 첫 시작을 팬들과 함께했다.

MCND는 지난 7일과 14일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각각 '2024 MCND 팬미팅 인 저팬 오드벤처'(MCND FANMEETING IN JAPAN ODD-VENTURE)를 열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지난 7일과 14일 오사카와 도쿄에서 각각 팬미팅을 벌인 MCND. 제공|티오피 미디어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MCND(엠씨엔디)가 일본에서 팬미팅을 열고 2024년 첫 시작을 팬들과 함께했다.

MCND는 지난 7일과 14일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각각 '2024 MCND 팬미팅 인 저팬 오드벤처'(MCND FANMEETING IN JAPAN ODD-VENTURE)를 열었다.

멤버들은 팬미팅에서 신곡 '오드벤처'와 '아이스 에이지'로 행사의 포문을 열었다. 짧은 인사와 근황을 전한 MCND는 '팝스타'와 '고양이춤(Cat Waltz)' 무대를 잇달아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공연장을 찾은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MCND는 제기차기, 다루마 오토시, 등 뒤에 화가, 일본어 리스닝 테스트 등의 게임 코너를 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외에도 MCND는 현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요네즈 켄시의 '레몬' 커버 무대를 비롯해 '트레저' '무빈 (너에게로…)' 위 아 더 원'('W.A.T.1(위 아 더 원), '우당탕(Crush)' '아직 끝난거 아이다(Not over)' '# 무드' 등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세트리스트로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팬미팅을 마무리한 MCND는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를 통해 "2024년의 첫 시작을 젬(GEM, 공식 팬 클럽명)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다. 올해는 오사카와 도쿄 두 곳에서 공연을 펼치게 됐다. 앞으로도 일본에서 꾸준히 저희의 무대를 보여드릴 기회가 찾아왔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MCND는 오는 20일 '오드벤처 투어 2024 인 유럽'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