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팩은 배달비가 무료” 노브랜드, 허브순살치킨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신메뉴 허브순살치킨런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의 허브순살치킨런은 100% 순살 닭다리살에 튀김 옷을 입혔다.
허브순살치킨런, 감자튀김, 탄산음료 등을 1만2900원에 맞춰 구성한 치킨 싱글팩은 배달비를 낼 필요가 없다.
허브순살치킨런, 크런치윙, 크리스피 너겟 등을 1만4400원으로 구성한 치킨 페스티벌팩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신메뉴 허브순살치킨런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의 허브순살치킨런은 100% 순살 닭다리살에 튀김 옷을 입혔다. 튀김 옷에는 허브 시즈닝을 더했다. 신세계푸드가 개발한 스윗마라소스도 제공한다.
허브순살치킨런은 미디엄 사이즈(9900원), 2~3인이 즐길 수 있는 라지 사이즈(1만 8900원) 등 2종으로 선보인다. 허브순살치킨런, 감자튀김, 탄산음료 등을 1만2900원에 맞춰 구성한 치킨 싱글팩은 배달비를 낼 필요가 없다. 허브순살치킨런, 크런치윙, 크리스피 너겟 등을 1만4400원으로 구성한 치킨 페스티벌팩도 선보인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올해 축구, 야구 등 국내외에서 진행되는 스포츠 경기가 많아진 만큼 중계와 함께 음식을 즐기는 ‘집관족’을 겨냥한 신메뉴를 개발해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에서는 스포츠 관람족을 위한 사이드 메뉴로 인천 SSG랜더스필드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치킨 바스켓을 비롯해 전국 매장에서 크리스피 너겟, 크런치 윙 등을 판매하고 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늦었지만 고 이선균 님의 명복을"...가수 이승환도 요구했다
- 히딩크 '뭉쳐야 찬다3' 뜬다…안정환·김남일과 재회
- “월급 루팡 중” 9급 공무원, ‘허위출장’ SNS 인증샷…일파만파
- '61세' 서정희, 6세 연하 건축가 연인 최초 공개…서동주도 함께
- 한효주, ‘故이선균 죽음 진상규명 촉구’ 한마음?…기자회견 사진 게시
- 조인성 "박보영은 손흥민"…'어쩌다 사장' 알바 합류에 '엄지척'
- “아! 이럴줄은 몰랐다” 삼성 50% 파격 할인…최신 접는폰, 무슨일이
- '미스트롯3' 오유진, 2라운드 眞…"팀원들 고마워"
- ‘둘째 임신’ 윤지연 아나 실신했다…“길거리 한참 주저앉아” 이 증상 뭐길래
- 유명 아이돌, '이 커피' 마셨다가 악플 세례받고 사과…"그 쪽 편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