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헤이즈와 2번째 호흡…신곡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신곡에서 헤이즈와 호흡을 맞췄다.
헤이즈가 아이엠의 신곡에 힘을 보탰다.
특히 아이엠과 헤이즈의 협업은 이번이 두 번째다.
아이엠과 헤이즈가 만난 'Slowly'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새 싱글 'Slowly' 발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신곡에서 헤이즈와 호흡을 맞췄다.
15일 아이엠은 공식 SNS 채널에 새 싱글 'Slowly(슬로우리)'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는 설원을 배경으로 서있는 아이엠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공개된 티징 콘텐츠와 달리 쓸쓸하면서도 짙은 겨울 감성으로 'Slowly'의 분위기를 전했다.
헤이즈가 아이엠의 신곡에 힘을 보탰다. 그는 피처링은 물론이고 아이엠과 함께 작사 및 작곡에도 참여했다. 두 사람이 보여줄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특히 아이엠과 헤이즈의 협업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 2022년 헤이즈의 정규 앨범 'Undo(언두)'의 5번 트랙 '거리마다'로 합을 맞췄던 두 사람은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을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약 7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아이엠은 'Slowly'로 2024년 활동의 포문을 연다. 미니 앨범 'OVERDRIVE(오버드라이브)' 발매부터 첫 솔로 쇼케이스까지 지난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아이엠은 올 한해 음악을 비롯한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질 예정이다.
아이엠과 헤이즈가 만난 'Slowly'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댄스 챌린지①] 이미 17년 전 '텔 미' UCC 신드롬 있었다
- "인기 좇지 않아" 박서준, '경성크리처'로 느낀 책임감[TF인터뷰]
- 류준열, 387일을 함께한 '외계+인'을 보내며[TF인터뷰]
- [오늘의 날씨] 출근길 영하 13도 '맹추위'…동장군 기승
- '이태원 참사' 서울경찰청장·용산소방서장 오늘 검찰 수사심의위
- [CES 현장] 베가스에 불시착한 '거대 행성' 스피어…화려·선명함으로 '압도'
- '과제 산적' 이재명, 고민할 당무 과제는?
- 잇단 설화에도…'논란의 영입인사들' 안고 가는 한동훈 비대위
- [격동의 황제주⑥] 박스권 갇힌 '가장 비싼 종목' 삼성바이오로직스, 탈출은 언제
- [아시안컵 ON] 일본, 베트남과 '난타전' 끝에 4-2 재역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