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슬로우리’로 보여줄 겨울감성…헤이즈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헤이즈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15일 아이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의 새 싱글 'Slowly(슬로우리)'의 타이틀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 속엔 설원을 배경으로 서있는 아이엠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이엠과 헤이즈가 만난 '슬로우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헤이즈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15일 아이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의 새 싱글 ‘Slowly(슬로우리)’의 타이틀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 속엔 설원을 배경으로 서있는 아이엠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공개된 티징 콘텐츠와 달리 쓸쓸하면서도 짙은 겨울 감성은 ‘슬로우리’만의 분위기를 연상하게 만든다.
특히 ‘슬로우리’에는 헤이즈가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서 완성도를 높였다. 피처링은 물론, 아이엠과 함께 작사 및 작곡에도 참여한 만큼 두 사람이 보여줄 시너지를 향해 리스너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아이엠과 헤이즈의 협업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 2022년 헤이즈의 정규앨범 ‘Undo(언두)’의 5번 트랙 ‘거리마다 (Feat. I.M of 몬스타엑스)’로 합을 맞췄던 두 사람은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을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음악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약 7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아이엠은 ‘슬로우리’로 2024년 활동의 포문을 연다. 미니앨범 ‘OVERDRIVE(오버드라이브)’ 발매부터 첫 솔로 쇼케이스까지 지난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아이엠은 올 한 해 음악을 비롯한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질 전망이다.
아이엠과 헤이즈가 만난 ‘슬로우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솜 “19금 작품 촬영, 안재홍이라서 편했다.. 많이 깐족대”
- 이혜정, 의사 남편에 이혼 통보→재산포기각서 작성 “받아야 이혼을 한다”(‘한번쯤이혼할결
- 양세형 “동생 양세찬 갑상선암 진단에 충격.. 돌아가신 父는 서울대 출신, 도배일 하셨다” (문
- ‘일 년 넘게 청소 아르바이트’ 최강희, 뜻밖의 근황 공개...“만화 캐릭터 같아”(‘전참시’)
- 한예슬, “남사친 가능. 절친 와이프 나보다 20살 어려”...뱀파이어 의심 가는 동안 외모에 난리(
- “맨유, 손흥민 영입해야” 명가 재건 바라는 레전드의 바람
- ‘6세 연하♥’ 서정희, 청순미 발산…“모두가 욕하는 줄 알았는데 올해는 먼저 다가겠다”[전
- 류담, 재혼 4년 만에 다시 이혼? 육아 스트레스로 아내와 갈등(한 번쯤 이혼할 결심)
- ‘고혹美의 의인화’ 김혜수, 대체 불가 여신 비주얼
- 한소희, 절도 시인 “맞아요. 제가 훔쳤어요”…‘팬심’도 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