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2번' 이지현, 미용사 도전 "딸 머리 해주고 싶어, 실습생 중 내가 최연장자" ('이지바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이지현이 헤어디자이너 실기 시험 연습에 열을 올렸다.
15일 이지현의 채널 '이지현의 이지바이브'에는 '헤어디자이너 수험생 이지현 실력 좀 많이 늘었나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지현은 "머리를 35분대에 다 말려면 초집중을 해야 한다. 시험 볼 때 시간이 넘으면 실격이다. 해야 할 일을 못하면 불안한 성격이다. 책임감이 강하다고 해야 할까?"라며 펌 실습 연습에 집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이지현이 헤어디자이너 실기 시험 연습에 열을 올렸다.
15일 이지현의 채널 '이지현의 이지바이브'에는 '헤어디자이너 수험생 이지현 실력 좀 많이 늘었나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지현은 "머리를 35분대에 다 말려면 초집중을 해야 한다. 시험 볼 때 시간이 넘으면 실격이다. 해야 할 일을 못하면 불안한 성격이다. 책임감이 강하다고 해야 할까?"라며 펌 실습 연습에 집중했다. 이어 "쉬는 시간이라고 해봐야 중간에 화장실 한 번 갔다 오는 정도다. 미용이 생각보다 어려운데 해보니까 재미가 있다. 시험을 봐야 하는 부담감이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긴 하는데 재미있다"라고 말했다.
이지현은 "학원도 다녀야 하고 연습도 해야하고 아이들 케어도 해야 한다. 워킹맘들 정말 대단하다"라면서 "열심히 해서 보통 자격증 따는데 6개월 걸리지만 난 3~4개월을 목표로 정하고 있다"라며 욕심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친구가 한 명 생겼다"라며 자랑하기도. 이지현은 "아기 엄마인데 나보다 너무 어리다. 내 나이가 제일 많다. 확실히 20대 초반 친구들이 많다. 젊은이들 속에서 묵묵히 열심히 하고 있다. 젊은 친구들이 떠들면 듣고만 있는데 재밌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자격증을 따게 되면 제일 먼저 서윤이 머리를 해주고 싶다. 우경이도 평생 미용실 갈 일없이 내가 계속 커트나 펌을 해주면 좋을 것 같다. 부모님 염색도 내가 해드리고 싶다"라는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이지현은 두 번의 이혼을 겪은 후 두 자녀를 홀로 양육 중이다. 앞서 그는 "고립된 생활을 하다 보니까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람들을 만나야겠다고 결심을 해서 뭐가좋을까 고민을 했다. 헤어디자이너를 하면 굉장히 다양한 사람들을 만난다고 하더라. 여러 분야의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헤어디자이너에 도전하게 된 이유를 밝힌 바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의혹' 강경준..상대女는 직장서 해고
- '졸혼' 백일섭, 7년간 딸과 연 끊은 사연 “한다고 했는데..딸에게 나쁜 아빠”
- 한소희, 고졸 학력 고백 “프랑스 대학 붙었는데 6천만원 없어 못가”
- '빚 150억' 임채무, 저작권료만 매달 1백만원? “24집까지 낸 가수. 지금은 작사만”
- “유방암 함께 이겨내” 서정희, 6살연하 ♥훈남 남친+3층 저택 첫공개(동치미)[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