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데뷔 초 얼굴, 이마·치아 빼곤 다 달라"...자폭 ('놀던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지영이 자신의 과거 사진을 보던 중 쿨하게 성형 사실을 언급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E채널·채널S '놀던언니'에서는 그간 방송에서 수차례 언급돼 왔던 백지영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백지영과 언니들의 환호 속에서 격정적인 무대를 꾸민 초아는 자리로 돌아온 뒤 촉촉해진 겨드랑이 땀으로 무대에서 불사른 열정을 인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백지영이 자신의 과거 사진을 보던 중 쿨하게 성형 사실을 언급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E채널·채널S '놀던언니'에서는 그간 방송에서 수차례 언급돼 왔던 백지영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마침내 성사된 '발라드 레전드' 백지영의 영접에 채리나 이지혜 나르샤 아이비 초아는 단체로 절을 올리는가 하면, 신발까지 직접 벗겨 주며 '프로수발러'를 자처한다. 이후 언니들은 '백지영 노래방'을 개최, 역대급 히트곡을 자랑하는 백지영 따라잡기에 도전한다.
우선 첫 번째 주자로는 초아가 등판한다. 초아는 백지영의 데뷔곡인 '부담'과 대표 댄스곡인 '대시(Dash)'를 연달아 선보인다. 백지영과 언니들의 환호 속에서 격정적인 무대를 꾸민 초아는 자리로 돌아온 뒤 촉촉해진 겨드랑이 땀으로 무대에서 불사른 열정을 인증한다. 이를 본 이지혜는 "사실 겨땀의 원조는 백지영"이라며 "싸이 이전에 백지영이 있었다. 난 그 겨땀을 어깨로 느낀 사람"이라고 돌발 발언한다.
백지영은 칭찬인지 헷갈리는 기습 폭로에 잠시 당황하다가, 이내 이지혜와 어깨동무를 하며 당시 상황을 직접 재현해 폭소를 안긴다. 이지혜는 "그 축축한 느낌으로 '이 언니, 참 열심히 사는구나'라는 걸 느끼고 배웠다"라고 덧붙인다. 이에 나르샤는 "우리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라며 주먹을 불끈 쥔다.
그런가 하면 백지영은 이날 자신의 전성기 시절 영상을 보다가 솔직함이 넘치는 '본인 얼굴 품평회'를 해 언니들을 빵 터지게 만든다. 백지영의 과거 라이브 영상을 보던 이지혜가 "지금이랑 얼굴이 조금 다르다"라고 운을 떼자, 백지영이 "솔직하게 말해라. 뭐가 조금이냐? 난 누군지도 모르겠다"라고 자폭한 것이다. 급기야 "지금 이마하고 치아 말고는 다 다르다"라고 셀프 품평을 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한편, 백지영이 출연하는 '놀던언니'는 오는 16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 민혜연, 모시고 사는 중"...주진모, 4년 만에 밝힌 근황
- 한소희, 고졸 학력 고백 "6천만 원 없어서 프랑스 대학 못 가"
- "만난 지 1년 넘어"...서정희, 6살 연하 남자친구 최초 공개 ('동치미')
- "이상순 섹시, 덮치고 싶어"...이효리, 결혼 11년 차에도 뜨거운 애정 ('레드카펫')
- "마녀사냥 말라"...조현아, '남아선호사상' 발언 논란에 법적 대응 선언
- 류담, 재혼 4년 만 이혼 결심한 이유는…신유정 눈물 ('이혼할 결심')
- "4월 결혼 안 돼"...원혁 父, 예비 사돈 이용식에 폭탄선언
- 유재석, 딸 위한 '플렉스' 포착...김석훈 "큰일 났다" ('놀뭐')
- 무속인, 이동건에게 "재혼·늦둥이 가질 수 있다" ('미우새')
- '졸혼 9년차' 백일섭 "딸과 7년간 연락두절" ('아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