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반짝이고 청량한 음률…데뷔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어스는 15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데뷔앨범인 미니 1집 '스파클링 블루'(Sparkling Blue)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반짝이고 화사한 투어스의 비주얼을 담았다.
영상은 선공개곡 '오마마'로 시작했다.
한편 투어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앨범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대형 신인그룹 '투어스'(TWS)'가 반짝이고 청량한 음률로 빚어낸 감각적 음악 향연을 예고했다.
투어스는 15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데뷔앨범인 미니 1집 '스파클링 블루'(Sparkling Blue)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총 5개 트랙의 분위기를 미리 선보이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완성도 높은 영상 연출 역시 인상적이다. 반짝이고 화사한 투어스의 비주얼을 담았다.
영상은 선공개곡 '오마마'로 시작했다. 이어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를 비롯해 'BFF', '언플러그드 보이', '퍼스트 후키' 등이 이어나왔다.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보이후드 팝 감성을 엿볼 수 있는 풋풋한 사운드로 귀를 사로잡았다. 설렘과 반가움이 깃든 가사로 밝은 에너지를 예고했다.
다채로운 수록곡도 선보였다. 경쾌하면서 살랑이는 분위기의 'BFF',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언플러그드 보이', 신나면서 그루비한 '퍼스트 후키' 등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투어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앨범을 발매한다. 오는 18일에는 더현대서울에서 팝업 스토어 '투어스 : 더 뮤지엄 비지터'를 오픈한다.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