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러브 윈즈' 무빙 포스터 기습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가 '역대급 컴백'을 암시하는 콘텐츠를 기습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공식 SNS채널(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프리 릴리즈 싱글 '러브 윈즈''(Pre-Release Single 'Love wins')라는 글과 함께 17초 분량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무빙 포스터 공개 직후, 국내외 유애나(아이유 공식팬클럽명)들의 꼬리의 꼬리를 무는 다채로운 추측과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가 '역대급 컴백'을 암시하는 콘텐츠를 기습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공식 SNS채널(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프리 릴리즈 싱글 '러브 윈즈''(Pre-Release Single 'Love wins')라는 글과 함께 17초 분량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무빙 포스터에서 아이유는 강렬한 붉은 조명을 배경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이다. 어딘가를 보고 놀란 듯하지만, 아이유만의 처연하면서도 아련한 눈빛과 눈물은 보는 이로 하여금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킨다. 말미엔 아이유의 눈이 더욱 확대돼 '러브 윈즈'라는 단어와 함께, 1월 24일 문구가 뜨며 끝맺어 궁금증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무빙 포스터 공개 직후, 국내외 유애나(아이유 공식팬클럽명)들의 꼬리의 꼬리를 무는 다채로운 추측과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글로벌 SNS채널은 물론, 국내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기대를 담은 글들이 게재되고 있다.
아이유의 이번 신곡 발표는 지난 2021년 12월 29일 발매한 [조각집] 이후 약 2년 1개월 만이다. 매 앨범 발표하는 곡마다 ‘메가 히트곡’에 등극하며 남녀노소 사랑 받은 아이유이기에, 그녀가 선보일 변신에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된다. 현재까지 컴백 관련 정보가 전무한 상황이기에, 이번 '러브 윈즈' 프로모션에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EDAM엔터테인먼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이슈&톡]
-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