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에 구워 건강하게…대상 ‘안주야(夜) 꾸이열풍’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상 청정원이 '안주야(夜) 꾸이열풍' 2종(사진)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제품은 아몬드맛, 아몬드&청양맛 2종이다.
이제중 대상 HMR2팀장은 "청정원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겼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수요와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안주 카테고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따라 고단백 식품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대상 청정원이 ‘안주야(夜) 꾸이열풍’ 2종(사진)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제품은 아몬드맛, 아몬드&청양맛 2종이다. 한 봉지(40g)에 달걀 1개 분량의 단백질 6~7g이 함유되어 있다. 기름에 튀기거나 당분 코팅을 하지 않고 어육을 오븐으로 구웠다. 백화점과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제중 대상 HMR2팀장은 "청정원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겼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수요와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안주 카테고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따라 고단백 식품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 규모는 2018년 800억원에서 지난해 10월 4000억원으로 급증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대급 악마 견주”…9년 키운 푸들, 인식칩 파내고 두번 버렸다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오래 함께 할 것 같아"
- '불륜 의혹' 강경준 여전히 침묵…상대 유부녀, 연락두절·직장서 해고
- [영상] “아저씨가 스파링 하자고 했다”…경비원 폭행 10대 황당 해명
- 한소희 고졸 이유 공개…"6000만원 없어서 프랑스 대학 못 가"
- “애가 먹을 건데”…‘베어 문 딸기’ 환불 요구한 황당 손님, 사장님은 ‘분통’
- 화가 변신 배우 박신양 "그림 그릴 때 더 자유로워…연기 복귀는 아직"
- 손석희, 日 교토에서 대학 교수된다…현재 日 체류 중
- 한가인, 만두 먹뱉 논란 해명…"모함을 위한 편집"
- “월급 루팡 중” 9급 공무원, ‘허위출장’ SNS 인증샷…일파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