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영종도 핫플 ‘인스파이어 리조트’에 플래그십 스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U가 '모히건 인스파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 세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CU 인스파이어 리조트점(1·2호점)'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인천 영종도에 있는 동북아시아 최대 규모의 복합 리조트다.
총 2개점인 CU 인스파이어 플래그십 스토어는 141평의 규모로 역대 최대다.
CU 인스파이어 리조트점은 내·외부 인테리어부터 우주선에 들어와 있는 것처럼 꾸민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CU가 ‘모히건 인스파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 세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CU 인스파이어 리조트점(1·2호점)’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인천 영종도에 있는 동북아시아 최대 규모의 복합 리조트다. 1275개의 5성급 호텔 객실과 1만5000석 규모의 공연장인 아레나, 연중무휴 실내 워터파크, 최대 3만명을 수용하는 야외 시설 등을 갖췄다.
총 2개점인 CU 인스파이어 플래그십 스토어는 141평의 규모로 역대 최대다. ‘인스파이어 1호점(84평)’은 올해 상반기 포레스트 타워 호텔 1층에 문을 연다. ‘인스파이어 2호점(57평)’은 이달 8일 리조트 2층에 개점했다.
CU 인스파이어 리조트점은 내·외부 인테리어부터 우주선에 들어와 있는 것처럼 꾸민 것이 특징이다. 점포 입지 특성을 고려해 외국인 고객을 겨냥한 K-상품을 전면에 내세우기도 했다.
한편 CU는 지난해 주류 특화 편의점 콘셉트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케이행성 1호점’에 이어 에버랜드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The Magic Gate’를 여는 등 새로운 형태의 편의점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황환조 BGF리테일 영업개발부문장은 “CU 인스파이어 리조트점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편의점으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K-편의점의 위상을 널릴 알릴 수 있는 상징적인 점포”라며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입지와 상권을 고려해 랜드마크 편의점의 출점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의혹' 강경준 여전히 침묵…상대 유부녀, 연락두절·직장서 해고
- [영상] “아저씨가 스파링 하자고 했다”…경비원 폭행 10대 황당 해명
- 한소희 고졸 이유 공개…"6000만원 없어서 프랑스 대학 못 가"
- “애가 먹을 건데”…‘베어 문 딸기’ 환불 요구한 황당 손님, 사장님은 ‘분통’
- 화가 변신 배우 박신양 "그림 그릴 때 더 자유로워…연기 복귀는 아직"
- 손석희, 日 교토에서 대학 교수된다…현재 日 체류 중
- 한가인, 만두 먹뱉 논란 해명…"모함을 위한 편집"
- “월급 루팡 중” 9급 공무원, ‘허위출장’ SNS 인증샷…일파만파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오래 함께 할 것 같아"
- 한효주, ‘故이선균 죽음 진상규명 촉구’ 한마음?…기자회견 사진 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