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夜] '먹찌빠' 박나래, 토치로 구운 대파 이용한 '닭볶음탕 대파 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온천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준호, 임원희가 게스트로 등장해 덩치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했다.
그리고 덩치들은 이날 식사에 대한 재료를 분석하고, 먹팁들을 공유하는 등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마지막 미션은 덩치 탁구공, 탁구공 6000개를 덩치가 점프를 해서 튕겨내면 나머지 덩치들이 머리로 받아내는 게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닭볶음탕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14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온천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준호, 임원희가 게스트로 등장해 덩치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했다. 두 사람은 첫 미션부터 고전했다.
몸도 제대로 못 가누는 상태에서 두 사람은 딱히 덩치들에게 큰 힘이 되지 못했고, 특히 임원희는 평균대 위에서 누가 건드리지 않아도 저절로 다리가 떨리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미션을 수행한 후 이들은 솥뚜껑 닭볶음탕으로 식사를 했다. 물찌빠에 적응한 게스트들은 어느 때보다 행복하게 식사를 했다.
그리고 덩치들은 이날 식사에 대한 재료를 분석하고, 먹팁들을 공유하는 등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김준호는 "생각보다 진지하게 놀고먹는구나"라고 했고, 이국주는 "화끈하게 놀고 화끈하게 먹는다"라고 말해 공감을 자아냈다.
이날도 박나래의 먹팁이 공개됐다. 박나래는 대파를 토치로 구워 닭 살코기를 싸 먹는 먹팁을 공개했고, 이는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풍자는 파김치와 피자 치즈를 이용한 볶음밥을 선보였고, 이는 덩치들 중 입이 가장 짧은 서장훈의 입맛까지 사로잡아 눈길을 끌었다.
이날 마지막 미션은 덩치 탁구공, 탁구공 6000개를 덩치가 점프를 해서 튕겨내면 나머지 덩치들이 머리로 받아내는 게임.
이에 서장훈은 어김없이 작전 회의를 제안했다. 하지만 덩치들은 그의 작전회의에 진절머리를 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그의 작전회의는 별다른 효력을 발휘하지 못했다.
미션 중 서장훈 팀은 전술대로 게임을 진행하지 못했고, 뒤늦게 감을 잡았지만 박나래팀에 전술이 완전히 노출되어 또다시 나래팀에게 승리를 내주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소희, 인생 바꾼 2000만원짜리 과자 광고...프랑스 유학 포기한 이유?
- 이선균 협박 20대女, 과거 '명품 짝퉁 판매 사기꾼'과 동일인?
- 61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자친구 첫 공개..."만난 분들 중 가장 특이한 매력"
- "2억 6000만원 가져왔지?"...유현철, 김슬기와 '아파트 나들이'
- H.O.T. 출신 장우혁, 부친상 비보..."남다른 경제관념 갖게 한 부친"
- "남자는 하늘"...조현아 '성차별 농담' 비난에 '법적 대응' 예고
- 박효신 살던 한남더힐 강제경매로..."감정가 78억 9000만원"
- "사채까지 썼는데"...김동성, 양육비 8000만원 미지급 압류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