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년 넘게 청소 아르바이트’ 최강희, 뜻밖의 근황 공개...“만화 캐릭터 같아”(‘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강희가 청소 아르바이트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최강희의 근황 예고편이 공개됐다.
하지만 이어서 공개된 그는 허당끼 있는 모습에 MC들은 "최강희씨 손이 많이 간다", "만화 캐릭터 같다"라고 말했다.
최강희는 "청소를 좋아하고 자부심이 있었다. 일 년 넘게 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소인 기자] 배우 최강희가 청소 아르바이트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최강희의 근황 예고편이 공개됐다.
직접 스튜디오를 찾은 최강희를 MC들은 반갑게 맞았다.
이어서 나온 영상에는 “배우 최강희 매니저 최강희”라고 소개하는 그의 모습이 담겼다. 그러면서 “3년 전 연기를 멈췄다. 쉼이 필요했던 시기였다. 다른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 궁금했다”라고 말했다.
최강희는 “고깃집에서 설거지 아르바이트(했다). 정신적으로 건강해졌다”라며 그동안 생활을 전했다.
하지만 이어서 공개된 그는 허당끼 있는 모습에 MC들은 “최강희씨 손이 많이 간다”, “만화 캐릭터 같다”라고 말했다.
인사를 하며 들어간 한 가정집에서 야무지게 청소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최강희는 “청소를 좋아하고 자부심이 있었다. 일 년 넘게 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greengreen@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솜 “19금 작품 촬영, 안재홍이라서 편했다.. 많이 깐족대”
- 이혜정, 의사 남편에 이혼 통보→재산포기각서 작성 “받아야 이혼을 한다”(‘한번쯤이혼할결
- “맨유, 손흥민 영입해야” 명가 재건 바라는 레전드의 바람
- ‘6세 연하♥’ 서정희, 청순미 발산…“모두가 욕하는 줄 알았는데 올해는 먼저 다가겠다”[전
- 양세형 “동생 양세찬 갑상선암 진단에 충격.. 돌아가신 父는 서울대 출신, 도배일 하셨다” (문
- 베트남에 ‘혼쭐’ 아시아 1위 日, 미나미노 멀티골+나카무라 결승포 4-2 역전승…‘유럽파의 힘
- 류담, 재혼 4년 만에 다시 이혼? 육아 스트레스로 아내와 갈등(한 번쯤 이혼할 결심)
- ‘고혹美의 의인화’ 김혜수, 대체 불가 여신 비주얼
- 한소희, 절도 시인 “맞아요. 제가 훔쳤어요”…‘팬심’도 같이
- 15기 광수♥옥순, 커플 확정 10개월만 결혼 “드디어 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