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15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4. 1. 14. 19:59
■ 영화 ■ 마녀를 잡아라(OCN 무비즈 오후 1시50분) = 사고로 부모를 잃은 소년은 시골 마을에서 할머니와 함께 살아간다. 할머니와 마트에서 장을 보며 평화로운 일상을 보낸다. 그러던 중 ‘어린이를 싫어한다’는 사악한 마녀를 만난다. 마녀들이 눈치채지 못하게 할머니는 소년을 해변 리조트로 피신시킨다. 리조트에 도착한 소년은 그곳에서 전 세계의 마녀들과 또다시 마주친다.
■ 예능 ■ 무엇이든 물어보살(KBS Joy 오후 8시30분) = “여동생이 조현병을 앓고 있다”는 사연자가 등장한다. 그는 “동생이 고등학교 때 학교에서 에어컨을 망치로 부쉈다”며 “경찰서를 자주 가서 담당 경찰관이 있을 정도였다”고 말한다. 어릴 적 가정환경이 어땠냐는 질문에 “아버지가 밥상을 엎는 일이 자주 있었다”며 눈물을 흘린다. “화가 나면 저희한테 ○○까지 했다”며 당시 상황을 고백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프고 계속 커지는 켈로이드 흉터··· 구멍내고 얼리면 더 빨리 치료된다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3200억대 가상자산 투자리딩 사기조직 체포… 역대 최대 규모
- 머스크가 이끌 ‘정부효율부’는 무엇…정부 부처 아닌 자문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