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호 얼마나 덩치 크면 “비좁은 비행기 화장실, 어떻게 생겼는지 몰라” 충격 (먹찌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찌빠' 이규호가 큰 덩치로 인해 비행기 화장실을 이용하지 못한다고 밝혔다.
신동은 "비행기 좌석은 비즈니스 타면 괜찮은데 화장실이 좁다"고 고민을 토로했다.
특유의 비좁은 비행기 화장실에 이국주는 "못 참겠어서 급하게 화장실에 갔더니 화장실 문에 내 몸이 다 쓸리더라"며 안타까운 일화를 공개했다.
이규호는 "난 비행기 화장실이 어떻게 생겼는지 본 적 없다"며 "비행기 제일 오래 타본 게 5시간이다. 그 정도는 참을 수 있다"고 대수롭지 않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먹찌빠' 이규호가 큰 덩치로 인해 비행기 화장실을 이용하지 못한다고 밝혔다.
1월 14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는 김준호와 임원희가 게스트로 출격해 멤버들과 초특급 웃음 케미를 선사했다.
이날 멤버들은 '큰 덩치 때문에 불편한 점'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신기루는 "얼마 전 비행기 이코노미 좌석을 탔다. 기내식이 나와서 테이블을 펼쳤더니 배에 걸려서 음식이 쏟아졌다. 식판을 15분 동안 들고 헬프를 10번 눌렀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신동은 "비행기 좌석은 비즈니스 타면 괜찮은데 화장실이 좁다"고 고민을 토로했다. 특유의 비좁은 비행기 화장실에 이국주는 "못 참겠어서 급하게 화장실에 갔더니 화장실 문에 내 몸이 다 쓸리더라"며 안타까운 일화를 공개했다.
이에 이호철은 1등 덩치 이규호를 가리키며 "규호는 못 들어간다"고 폭로했다. 이규호는 "난 비행기 화장실이 어떻게 생겼는지 본 적 없다"며 "비행기 제일 오래 타본 게 5시간이다. 그 정도는 참을 수 있다"고 대수롭지 않다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유진, 트로트 신동→어엿한 대들보 성장 ‘현역가왕’ 우승 차지하나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한소희 고졸 고백 “프랑스 학교 붙었는데 6천만원 없어서 못가”(나불나불)
- 정일우 “교통사고 당한 나 씻겨준 친구들, 부친상 장례비 전액 부담”(전참시)[어제TV]
- “찐하게 사랑” 김혜수, 애정 행각→선물까지 퍼붓는 상대 대체 누구?
- 채시라 “아프다” 호소→모델 이소라 “언니 빨리 완쾌하길” 걱정
- 서정희, 3층 집+남자친구 공개 “건축가 김태현 1년째 연애중” (동치미)
- 이찬원 공개사과에 ‘참패’ 안성훈 씁쓸 목축임 폭소(미스트롯3)[결정적장면]
- “시스루 장모님은 처음” 인순이 사위 공개, 두 번째 신곡 1열 직관(골든걸스)[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