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자격증 취득 교육 지원사업'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진군이 취업률 제고와 지역산업 역량 강화를 위해 울진군 자격증 취득 교육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14일 울진군에 따르면 '울진군 자격증 취득교육 지원사업'은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부재로 인한 훈련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훈련비를 최대 40만 원까지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울진군에 주민등록된 19~65세로 내일배움카드로 직업훈련과정을 수료한 자이다.
해당 훈련과정을 수료한 울진군민은 본인 부담금의 최대 4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I 울진=김은경 기자] 울진군이 취업률 제고와 지역산업 역량 강화를 위해 울진군 자격증 취득 교육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14일 울진군에 따르면 ‘울진군 자격증 취득교육 지원사업’은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부재로 인한 훈련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훈련비를 최대 40만 원까지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울진군에 주민등록된 19~65세로 내일배움카드로 직업훈련과정을 수료한 자이다.
내일배움카드는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직업능력 개발 훈련 지원카드로, 고용노동부 인정 적합 훈련과정을 수강한 경우 훈련비의 일부 또는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해당 훈련과정을 수료한 울진군민은 본인 부담금의 최대 4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군청 방문(일자리경제과), 우편 혹은 온라인(청년e끌림)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지원 대상자로 선정되면 신청 다음 달 10일 이내 지원받을 수 있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즈토크<상>] 태영건설 워크아웃 돌입…오너 경영진 오판, 채권단이 수습?
- [비즈토크<하>] "보자마자 탄성"…삼성·LG전자 '반려 로봇', CES 2024 홀렸다
- '이낙연+이준석' 가능성 커지는데...성공할까?
- '윤심 공천' 현실화?…'친윤' 이철규 공관위 합류 설왕설래
- 'CES' 끝나자 스위스行…다보스포럼 참석 기업인 누구?
- 다섯째 태어나면 1천만원…'저출생 극복' 돈 푼다
- '열녀박씨' 유선호, 연기를 진심으로 즐길 줄 아는 배우[TF인터뷰]
- 총선 다가오는데…해묵은 정치인 수사 '감감 무소식'
- [인플루언서 프리즘] "유튜브로 드라마 볼까"…웹드라마 몰입감·공감 앞세워 '인기'
- [인터뷰] 돌아온 '용산 참모' 김성용 "믿음 보답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