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천재 백사장2' 이장우·존박·이규형, '한국식 포차'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장사천재 백사장2' 이장우, 존박, 이규형이 "한국인의 맛으로 스페인 기강 잡겠다"며 '한국식 포차'로 야심 찬 출사표를 던진다.
'장사천재 백사장2' 지난 방송에서 백종원은 정체된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해 1호점으로 복귀해 고단가 전략을 선택했다.
14일 방송하는 '장사천재 백사장2' 11회에서는 이장우, 존박, 이규형 등 청년 3인방이 운영하는 '반주Ⅱ'가 드디어 공개된다.
'장사천재 백사장2' 11회는 14일 오후 7시 40분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tvN ‘장사천재 백사장2’ 이장우, 존박, 이규형이 “한국인의 맛으로 스페인 기강 잡겠다”며 ‘한국식 포차’로 야심 찬 출사표를 던진다.
14일 방송하는 ‘장사천재 백사장2’ 11회에서는 이장우, 존박, 이규형 등 청년 3인방이 운영하는 ‘반주Ⅱ’가 드디어 공개된다. 제작진은 “백종원이 없는 2호점에서 세 사람의 ‘꿈의 무대’가 펼쳐진다”고 예고한다.
지난 방송 직후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도 한껏 상기된 채 장사에 나서는 세 사람을 확인할 수 있다. 이장우는 “우리 가게가 생겼다”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존박과 이규형 역시 “우리 청년들끼리 가보자”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미식의 도시 스페인 산 세바스티안 현지인들에게 제대로 된 한국의 맛을 전파하기 위해 대표적인 ‘K안주’ 어묵탕, 소떡소떡, 문어숙회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들과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소맥’을 주류 메뉴에 추가해 매출 증대를 꾀한다. 1호점에서 바텐더로 특급활약을 펼쳤던 이규형은 화려한 소맥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손님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2호점과 달리 백사장이 이끄는 1호점은 코스 요리의 지옥에 빠진다. 백종원과 파브리 두 사람이 모든 코스 요리의 메뉴를 만들어야 하기 때문이다. 손님 ·명당 6개의 메뉴를 제공해야 하는 터라 홀 직원들도 분주하긴 마찬가지다. 이들이 코스 요리 장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이잔다.
‘장사천재 백사장2’ 11회는 14일 오후 7시 40분 방송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협박女, 스무 살부터 76명에 사기 치고 감옥행"
- 양세형 '100억 건물주'된 썰 들어보니…"주식이나 할걸"[누구집]
- 北, 라디오 ‘평양방송’도 중단...김정은의 헤어질 결심 ‘속도’
- “스파링 하자고 했다” 경비원 폭행영상 올린 10대 황당 해명
- "날 두고 결혼해?" 강간미수 용서한 선생님 살해한 제자 [그해 오늘]
- "엄마, 선생님이…" 학대 의심된다면 이렇게[판결왜그래]
- 남친과 바람 의심女에 ‘문자 폭탄’ 보냈다가...스토킹으로 벌금형
- [단독]H.O.T. 출신 장우혁, 14일 부친상
- 현직 경찰관 근무지서 극단적 선택해 숨져
- 아내 선물을 시어머니에게 덜컥 준 남편…절도죄 아닌가요[양친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