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데뷔 첫 팬미팅 성료…깜짝 생일 파티로 더 소중한 하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채연이 데뷔 첫 팬미팅을 성료했다.
이채연은 지난 13일 오후 2시와 7시 총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첫 팬미팅 'UNI-CHAERISH'를 개최했다.
이처럼 역대급 팬사랑으로 가득했던 첫 팬미팅 'UNI-CHAERISH'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새해 포문을 연 이채연은 최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어서오고'의 웹예능 토크쇼 '인싸동 술찌'의 단독 MC를 맡는 등 24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이채연이 데뷔 첫 팬미팅을 성료했다.
이채연은 지난 13일 오후 2시와 7시 총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첫 팬미팅 'UNI-CHAERISH'를 개최했다.
이번 팬미팅은 이채연의 팬클럽인 CHAERISH(채리쉬)만을 위한 대학교 'CHAERISH UNIVERSITY'에서 진행되는 오리엔테이션을 콘셉트로 이채연이 워너비 선배로 변신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이번 팬미팅은 카라 허영지가 MC를 맡아 재치 있는 입담과 진행으로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이채연은 '퍼포먼스 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강렬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Intro : Shangri-La'와 'HUSH RUSH' 그리고 'LET'S DANCE' 무대로 팬미팅의 포문을 열었고, 무대 후 "이 자리에 와주셔서 감사하다. 어떻게 하면 팬분들을 즐겁게 해드릴지 고민하며 준비했고, 새해만을 기다렸다. 기대보다 더 재미있는 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다."라며 첫 팬미팅의 설레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채연에 관한 퀴즈를 맞히는 '채연학개론' 코너에서는 팬들과 함께 퀴즈를 풀어나가며 즐겁게 소통했고, 이어진 무대에서는 'Same But Different'와 'Cave' 그리고 엑소 카이의 '음 (Mmmh)' 커버 무대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공연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끌어올렸다.
이어 곡 제목과 안무를 맞추는 'LET'S DANCE' 코너에서는 타고난 센스와 탁월한 춤 실력으로 미션 곡들의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고, 코너 종료 후 'Don't Be A Jerk'와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DAY6의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들려주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팬미팅 이틀 전이었던 이채연의 생일을 기념해 팬들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가 진행됐다. 팬들은 큰 환호와 목소리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며 감동을 안겼고, 이채연은 "생일에 활동을 한 적이 없어서 다 같이 축하 노래를 부른 적이 없었는데 이렇게 팬분들과 함께하니 너무 좋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어떤 소원을 빌었냐는 MC의 질문에 "채리쉬와 함께 영원히 행복하게 해달라고 소원을 빌었다. 앞으로 하고 싶은 일들을 팬분들과 이뤄나가며 오랫동안 함께 하고 싶다." 라고 답해 팬들의 큰 환호를 얻었다.
끝으로 이채연은 "작년 노크부터 렛츠 댄스까지 두 번의 활동을 하며 감사한 한 해를 보냈고, 새해를 팬미팅으로 시작해서 기쁜 마음이다. 오늘 멀리까지 와주셔서 감사하고 팬미팅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멋진 활동 보여드리고 팬분들과 함께 나아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으며, 마지막 무대로 지난해 K팝 팬들에게 챌린지 열풍을 일으키며 역주행 신화를 이루어 낸 'KNOCK'를, 앙코르 무대로 팬들을 향한 각별한 사랑과 마음을 담아 직접 작사한 'Like A Star'를 선보이며 화려하게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처럼 역대급 팬사랑으로 가득했던 첫 팬미팅 'UNI-CHAERISH'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새해 포문을 연 이채연은 최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어서오고'의 웹예능 토크쇼 '인싸동 술찌'의 단독 MC를 맡는 등 24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17기 현숙, 이제 '협찬도 받는' 셀럽...♥상철 찍어줬나봐
- 아이유 코디가 미쳤다...난리 난 공항패션, 협찬사 계 탔네
- 탕웨이 “김태용 감독과 절대 이혼 안해”
- 유하나 “51㎏ 유지하다 '먹덧'으로 76㎏까지…허리디스크 왔다”(퍼펙트라이프)[종합]
- 양세형 “父 서울대 나와 도배일...뇌암 시한부 6개월 별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