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규현, 완벽한 예능인 바이브
이유민 기자 2024. 1. 14. 14:42
‘런닝맨’에서는 ‘제2회 윈터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14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대세 예능인’ 조세호, 규현, 엄지윤이 출격한다. 이에 시청자들은 ‘예능인 조합에 규현이 들어가 있는 게 웃기다’, ‘다시 돌아온 윈터 페스티벌! 너무 기대된다’ 등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6개월 만에 ‘런닝맨’을 찾은 조세호는 멤버들과 노련한 예능 케미를 뽐내며 웃음 사수에 시동을 걸었다. 이어, 독보적 음색의 소유자 ‘고막 남친’ 규현은 아침부터 고퀄리티 생라이브 축하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런닝맨’에 처음 출연하는 ‘MZ 대표 코미디언’이자 SBS 화요 토크쇼 ‘강심장VS’의 엄지윤은 가수 못지않은 노래 실력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오프닝부터 텐션을 한껏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지난 ‘제1회 윈터 페스티벌’의 빙어 낚시에 이어 이번에는 겨울 통발 낚시에 도전한다. 낚시의 정석인 지렁이부터 개 사료, 꽁치, 샤인 머스캣 등 이색 미끼들이 등장해 멤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물고기를 많이 낚기 위한 미끼 선택 신경전이 펼쳐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구경거리와 볼거리 넘치는 ‘제2회 윈터 페스티벌’은 14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