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vs김헌성, 보기 드문 티키타카 케미 폭발 (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와 '4성급 호텔 보스' 김헌성이 첫 만남부터 티키타카 보스 호흡을 보인다.
14일 방송되는 '사당귀'에서 박명수가 10년 차 구력에 빛나는 라디오 보스로 출사표를 던진 알린 가운데 '4성급 호텔 보스' 김헌성과 쉴 새 없이 티키타카 호흡을 펼치며 '사당귀' 최강 보스 연합을 맺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약칭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자아성찰 프로그램이다.
14일 방송되는 ‘사당귀’에서 박명수가 10년 차 구력에 빛나는 라디오 보스로 출사표를 던진 알린 가운데 ‘4성급 호텔 보스’ 김헌성과 쉴 새 없이 티키타카 호흡을 펼치며 ‘사당귀’ 최강 보스 연합을 맺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박명수는 VCR을 보며 폭풍 리액션을 선보이는 본인과 달리 김헌성이 소심한 리액션을 선보이자, 관심의 촉을 세운다. 이에 박명수는 김헌성을 ‘사당귀’의 리액션 요정으로 만들겠다는 당찬 각오를 폭발시키듯 연신 김헌성에게 “죄송한데 호텔 아저씨 좀 웃어요”, “호텔 아저씨 말 좀 해요”라고 호통하며 남다른 관심을 드러낸다.
이 가운데 박명수와 김헌성이 동일한 관심사로 돈독한 보스 관계를 형성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두 사람의 두 눈을 반짝이게 한 관심사는 바로 슈퍼카. 앞서 김헌성은 국내에 한 대 있는 슈퍼카를 소유하고 있다고 밝히며 높은 관심을 모았던 가운데 박명수 또한 “지금껏 탔던 차 중 제일 비싼 차는 R사의 3억 5000원짜리 차”라고 고백한 것. 급기야 김헌성은 박명수에게 “저희 호텔 모터쇼에 재능 기부 좀 해주세요”라며 행사 품앗이 제안에 나섰다고 해 두 사람의 품앗이가 성사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방송은 14일 오후 4시 45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서진, ‘살림남’ 합류…방송 최초 집·숨겨진 가족사 공개
- 씨스타19, 관능적 19라인…완성형 트로피 몸매 [DAY컷]
- 박항서, 히딩크와 감격 재회…뜨거운 눈물 (뭉찬3)
- 최양락, 막무가내 섭외→신동엽 진심으로 역정 (깐죽포차)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연예계 데뷔 생각 없다” [화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재계 2위’ 재벌 손자, 충격의 ‘허위사실’ 유포…대혼란 (금수저 전쟁)
- 무인도 접수한 큰손 박세리…역대급 스케일 ‘세리파크’ 오픈 (푹다행)[TV종합]
- 벤 “딸 낳고 용기 생겼다”…이혼 결심한 이유는? (이제 혼자다)
-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에 13세에 감금된 박쀼라메리드 (이말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