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담, 재혼 4년 만 이혼 결심한 이유는…신유정 눈물 ('이혼할 결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 4년 차' 재혼 부부인 류담 신유정이 출연해 가상 이혼을 결심하게 된 속내를 고백한다.
14일 첫 방송되는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첫 회에서는 류담 신유정 부부가 쌍둥이 육아로 깊어진 갈등을 드러내는 한편, '가상 이혼'을 결심한 이유를 털어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혼 4년 차’ 재혼 부부인 류담 신유정이 출연해 가상 이혼을 결심하게 된 속내를 고백한다.
14일 첫 방송되는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첫 회에서는 류담 신유정 부부가 쌍둥이 육아로 깊어진 갈등을 드러내는 한편, ‘가상 이혼’을 결심한 이유를 털어놓는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MC 김용만 오윤아를 비롯해 양소영 노종언 변호사가 함께한다. 또 다른 가상 이혼 부부로 출연하는 ‘결혼 45년 차’ 이혜정 요리연구가, ‘결혼 10년 차’ 정대세 전 축구 선수도 자리해 허심탄회하게 부부의 고민을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우선 김용만은 KBS 공채 개그맨 후배이자 예능과 드라마에서 사랑받았던 류담을 반갑게 소개하며 “결혼 후 한동안 보이지 않았는데, 어떻게 지냈냐?”라고 묻는다. 이에 류담은 “진짜 애들만 키우며 지냈던 것 같다. 아내 임신 때부터 집밖을 나가지 않았다”며 약 3년간 사적 외출이 없었던 ‘쌍둥이 육아대디’의 녹록지 않은 삶을 고백한다.
잠시 후, 류담과 신유정 부부는 ‘결심 의자’에 앉아 강렬했던 첫 만남부터 결혼 4년차에 접어든 근황을 들려준다. 이 과정에서 신유정이 세계 3대 패션스쿨인 세인트 마틴 대학을 나온 재원이자, 톰 크루즈가 내한했을 때 찾았던 ‘미슐랭 맛집’인 ‘역전회관’의 4대 경영인이라는 사실이 소개돼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무엇보다, 신유정과 류담은 각자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갖고 있는 터라, “두 번째 이혼은 할 수 없다”며 강경한 태도를 드러내지만, “육아로부터 (갈등이) 시작됐다”며 2022년 태어난 쌍둥이를 돌보다 갈등이 깊어졌음을 고백한다.
이후 두 사람은 전쟁 같은 육아 일상을 공개한다. 이들은 아이 밥 먹이기부터 쓰레기 처리 문제, 육아용품 구매에 관한 이견으로 사사건건 부딪힌다. 심지어 류담은 아이들이 놀아달라고 보채는 와중에도 “여행 좀 다녀올게”라면서 화장실로 들어가 나오질 않는다. 오윤아 이혜정 양소영은 화장실로 피신(?)한 류담의 만행에 분노해 폭풍 질타한다. 이에 류담은 “제가 빨래, 청소, 다 했는데 이런 게 영상에 많이 안 나왔다”고 억울해하는데, 정대세마저 “(류담이) 화장실에 가 있던 모습도 짧게 나온 것”이라고 덧붙인다.
밤이 되자 류담 신유정은 아이들을 재운 뒤 그동안 쌓아왔던 불만을 털어놓는다. 류담이 “연애할 때 마지막으로 본 (당신) 모습들이 너무 많아”라고 운을 떼자, 신유정이 “나도 마찬가지다. 옛날 연애할 때는 나한테 잔소리 한 적도 없고, 다 좋다고 하더니”라고 응수한다. 그러면서 신유정은 “지금도 나름대로 열심히 하고 있는 건데, 오빠가 그렇게 지적하면 내가 나쁜 엄마 같고 안 좋은 모습만 있는 사람 같다”고 토로한다.
하지만 류담은 “없는 걸 얘기하는 건 아니잖아. 난 뭐 육아 안 해?”라고 차갑게 쏘아붙인다. 결국 신유정은 (가상) 이혼을 제안한 뒤 눈시울을 붉힌다. 그런 신유정의 모습에 오윤아 이혜정도 함께 눈물을 흘린다.
“두 번 이혼은 안 된다”던 류담과 신유정이 ‘가상 이혼’을 결심한 진짜 속내가 무엇인지 이날 방송되는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첫 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 민혜연, 모시고 사는 중"...주진모, 4년 만에 밝힌 근황
- "4월 결혼 안 돼"...원혁 父, 예비 사돈 이용식에 폭탄선언
- "위험한 시도"...장윤정도 놀란 '미스트롯3' 팀미션, 결과는
- "만난 지 1년 넘어"...서정희, 6살 연하 남자친구 최초 공개 ('동치미')
- 유재석, 딸 위한 '플렉스' 포착...김석훈 "큰일 났다" ('놀뭐')
- "마녀사냥 말라"...조현아, '남아선호사상' 발언 논란에 법적 대응 선언
- '나는 솔로' 옥순, '짝' 출신 인기남 만났다
- "이상순 섹시, 덮치고 싶어"...이효리, 결혼 11년 차에도 뜨거운 애정 ('레드카펫')
- "여자친구가 없어서"...유민상, 맛집 앞에서 당황한 이유 ('맛녀석')
- 박시후, 첫 가족 예능 도전...'아빠하고 나하고'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