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BTS 뷔와 남다른 인연 있는 복면 가수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일 방송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인센스'의 연승 질주를 막아설 복면 가수 8인이 출사표를 던진다.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용의 기운을 타고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1라운드부터 막강한 실력으로 3연승을 하고 있는 가왕 인센스를 위협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새롭게 등장한 복면 가수 8인의 무대와 판정단의 불꽃 튀는 추리 대전이 펼쳐지는 '복면가왕'은 14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14일 방송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인센스’의 연승 질주를 막아설 복면 가수 8인이 출사표를 던진다.
K팝의 역사를 새로 쓴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와 남다른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도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뷔와 특별한 연관성이 있음을 밝혀 판정단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 복면 가수와 뷔의 상상도 못한(?) 공통점의 정체가 밝혀지자 놀람과 동시에 녹화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1라운드부터 막강한 실력으로 3연승을 하고 있는 가왕 인센스를 위협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압도적인 실력에 박수갈채가 쏟아진다. 이윤석이 “가왕 인센스의 향기를 지울 실력자가 나타난 것 같다”라고 밝히고 유영석 또한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모든 것을 소화할 수 있는 능력자”라고 말해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새롭게 등장한 복면 가수 8인의 무대와 판정단의 불꽃 튀는 추리 대전이 펼쳐지는 ‘복면가왕’은 14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방송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부의 아들'에서 대만 1인자로…라이칭더'는 누구
- 양세형 '100억 건물주'된 썰 들어보니…"주식이나 할걸"[누구집]
- 아내 선물을 시어머니에게 덜컥 준 남편…절도죄 아닌가요[양친소]
- "이선균 협박女, 스무 살부터 76명에 사기 치고 감옥행"
- "날 두고 결혼해?" 강간미수 용서한 선생님 살해한 제자 [그해 오늘]
- "엄마, 선생님이…" 학대 의심된다면 이렇게[판결왜그래]
- '별장 성접대' 윤중천과 맞고소 내연녀…'무고' 무죄 확정
- 일·육아 가능한 사회 언제오나…25%만 유연근무제 채택
- 현직 경찰관 근무지서 극단적 선택해 숨져
- 중국, '아시안컵 첫 출전' 타지키스탄에 혼쭐...졸전 끝 무승부